하와이

서울가든야끼니꾸에서 하와이여행의 입맛을 되돌려요~~~

분당꽁지 2012. 11. 10. 05:00

 하와이 여행을 오랜시간 하다보면 한국음식이 그리워지죠...서울가든야끼니꾸를 찾아가세요~~~

한국사람은 한국음식을 먹어야 힘이 생기기마련....

여행중 매일 계속되는 뷔페와 기름진 음식이 지루해질때쯤 되면 뭔가 칼칼한 한국음식이 생각날때......

 와이키키해변에서 월마트가는길 사이에 있어서 오가며 몇번 지나쳤던 서울가든을 들어가봅니다.

 지난밤 지나가다 서울가든 한글간판이 반가워서 찍어놨던 사진....

 외국인들도 한국음식을 드시고 계시네요...한국음식 화이팅!....

 밖에서 보기엔 작은 식당 같았는데 들어가니 꽤 넓은 식당이였습니다...

홀이 크고 룸이 있어 단체 모임을 할 수 있을정도였고 몇개가 되더군요.

 들어서는 입구에 유명인사와 함께 찍은 사진들이 많이 붙어있는데 한국배우가 계속등장합니다.....

도대체 이분이 여긴 왜이렇게 자주온거야?................하는데......

 등뒤에서 어서오세요~~~하면서 인사를 보내는분이 계셔 돌아 보았다가 그만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사진을 보면 분명 누구나 다아는 한국의 탈렌트 이수나씨죠?....ㅎㅎㅎㅎ

 분위기는 대충 이렇습니다....손님 없는 시간에 스케치 해 보았답니다.

 

 이곳의 메뉴는 자그만치 140종류가 넘더군요....

그렇게 많은 종류의 음식을 어떻게 만들까하는 의구심이 들었지만

 음식을 주문하고 먹으면서 오해는 싹 풀려버렸답니다..

외국사람들은 우리처럼 메뉴를 통일해 시키는것이 아니라

자기가 먹고싶은대로 하나씩 주문을 하니 종류가 다양할 수 밖에 없고

모든종류의 한식을 다 조리할 줄 알아야한다고....

 반찬도 아주 깔끔하게 세팅되더군요.

 우리 역시 8명이니 서로 몇가지의 다른 음식을 주문하여 맛 보기로합니다...

 소고기를 비롯하여 찌개류까지....

 소고기전골도 시켰답니다..

 머나먼 하와이에서 우리의 참맛.....이슬이도 만나보고......ㅎㅎㅎㅎ

  

 소주안주로는 파전이 있어야죠.....ㅎㅎㅎㅎ

 진한국물맛의 우족탕......

 김치찌개.....

 차돌박이까지.....완전 흡입모드~~~~

 

 

 예쁘게 나온 디저트~~~~

 흡입해버리고 남은것이라고는 빈그릇뿐.....

마치 설거지한듯합니다.....ㅎㅎㅎㅎ

 위의 이수나씨가 이수나씨가 아니였답니다....이분이 바로 서울가든 야끼니꾸의 사장님.....ㅎㅎㅎ

완전히 이수나씨 닮으셨죠?....

맛있는집은 항상 명함을 찍어놓는 꽁지......

따로 주소와 전화번호를 쓰지 않겠습니다....ㅎㅎㅎ

여행에 지치고 한국맛이 그리울때 꼭 찾아가 보세요....만족하실꺼예요~~~

 

분당꽁지의 또다른 하와이 여행기가 궁굼하시다면.

1.이스타(전자비자) 받는 방법...전자비자 받는법 어렵지않아요.

2.자동출입국심사 신청하기-아직도 줄서서 출입국 심사 받으시나요?

3.천상의 낙원 하와이 시내관광 (1)

4.도로만 건너면 바로 와이키키해변..메리어트특급호텔

5.박용하의 하와이 공연장소인 카피올라니 공원과 컨벤션센터를 찾아서...

6.[오아후 맛집] P.F.CHANG'S CHINESE BISTRO 피에프 창스비스트로

7.화성에서 보는듯한 일출-마우이 할레아칼라일출

8.와이키키오션클럽에서 해양액티비티의 진면목을 맛보자

9.[하와이]다이아몬드헤드에서 와이키키를 한눈에 ... 감동의 일출을...

10. 하와이에서 입과 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레전드쇼

11.라벨라하와이 파파라치포토-하와이에서 화보의 주인공이되어보자

12.[하와이 루아우쇼]폴리네시안 문화센터-하와이 최고의 루아우쇼!

13.쿠알로아랜치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하루로서는 부족한 체험 목장

14.하와이의 아름다운 일몰풍경

15.[하와이 추천호텔] 트럼프호텔 신혼여행에 제격일듯....

16.[하와이 마우이 호텔]하얏트리젠시 마우이 리조트 & 스파 

17.[하와이여행]돌(Dole)파인애플 농장에서 맛보는 아이스크림맛과 아름다운 농장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