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하

10월을 맞이한 분당메모리얼파크 박용하쉼터소식

분당꽁지 2015. 10. 1. 23:39

 어느새 10월이 되었다!

또한번의 달기일이 지난 분당메모리얼파크의 박용하 쉼터.

10월의 첫날 아침부터 비가 내린다.

비가오면 생각나는 사람중에 한사람이 박용하 이기도 하지요.

박용하를 생각하면 비도 함께 떠오르니까요....

 

잠깐 비가 소강 상태를 보일즈음 산허리엔 구름이 걸려있네요.

낮게 깔린 구름이 비오는날을 실감하게 해 줍니다.

비가 내리는 중에도 꽃은 배달되어 와 있더군요.

새로운 꽃이 꽤 많이 보입니다.

어제 다녀가신 듯 하더군요.

아직 깨끗한 꽃

꽃바구니에 달린 리본을 보니 한국팬이 일본팬 이름으로 꽃을 가져다 놓았네요.

 

 

 

 

 

매달 달기일이면 보내오는 꽃

나무와 같은 친구들의 꽃.

용하씨 주변의 산에도 선명한 단풍이 들 때 입니까?....라고 질문하셨죠?

아직 붉고 노란 단풍은 물들지 않았습니다.

 

 

9.24일에 다녀가셨네요....

속절없이 비는 내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