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자동맛집 홍차이나

분당꽁지 2016. 9. 22. 05:50

성남산업진흥재단에 취재기자로 함께해 오면서

오랫만에 킨스타워 옆 인텔리지2 3층에 위치한 홍차이나를 들리게 되었습니다.

몇년동안 성남산업진흥재단의 취재기자로 일 하고 있지만 함께 식하한번 못했다고

윤진은주임께서 식사한번 하자 시기에...

미리 예약해 놓은 상태라 도착하자마자 음식이 코스로 나오기 시작하더군요.

중국식 코스요리 홍차이나....

점심식사로 가격은 1만8천원.

정통중국요리 홍차이나.

은식단으로 성남시에서 인정받은 모범업소 간판이 붙어있네요.

제일 처음에는 생양파와 단무지 짜사이..... 


화요리에 빼놓을 수 없는 차.....

난 중국식 차가 좋다.....

삭스핀죽처럼 나오는데 정확히는 모르겠다....내가 예약한것이 아니라서.....

에피타이저 정도로 부드럽네요.

삼탕같은데......

풍새우죠?

깔끔합니다요~~~~

중화요리에서 빠지면 서운하죠?..탕수육

역시 빼놓을 수 앖는 고추잡채와 빵....이건 내가 많이 좋아함.

마지막 요리에서 항상 고민하는 짜장이냐 짬뽕이냐?

난 짬뽕.....

윤주임은 짜장....

비쥬얼은 괜츈함......

합 껍데기를 건저내고 드뎌 먹기 시작.

그런데 좀 짜다....

내가 조금 짠걸 좋아하는데 내가 짜다면 많이 짠건데......

지금까지 요리에서 상당히 만족했는데 마지막에 조금 짠것이 약간 실망시킴....

그래도 대체적으로 괜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