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춘천맛집 형제숯불닭갈비-초벌구이

분당꽁지 2016. 12. 12. 19:11

며칠전에 춘천으로 별궤적 사진 촬영갔다가

춘천 원주민이신 형님 추천 형제숯불닭갈비집을 다녀왔습니다.

원주민 추천 맛집이라면 완전 믿을만 하죠?

아주 깔끔하니 정말 좋았기에 추천들어갑니다.

요즘 그넘의 AI 때문에 닭갈비나 닭에 관계된 식당들 아주 울상이더군요.

춘천하면 닭갈비....

평소 줄을 서서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는 맛집에도 한가한 모습이였습니다.

걱정말고 불에 완전 익히는 닭갈비 맛보러 오세요~~~

닭갈비집이 몇집 주욱~~~늘어서 있더군요.

그중 현지인 추천맛집 형제숯불닭갈비집이랍니다.

꽁지보다 먼저 도착하신 형님...세팅 다 해놓고 기다리시네요...ㅋㅋㅋ

무얼먹을까?

형님이 추천해주세요...아녀 일단 한가지씩은 다 맛봐야지......ㅋㅋㅋㅋ

소금,간장,양념 하나씩....ㅋㅋㅋㅋ

깔끔한 세팅...

주무ㄴ을 하니 주인장께서 일단 초벌구이를 해 주고 계십니다.

처음부터 손님상에서 구우면 시간도 오래걸리니....

초벌구이를 해주시니 완전 좋더군요.

ㅊㅗ벌구이를 해서 떡~~~~하니 올라온 소금닭갈비와  간장닭갈비.

반찬도 어떤게 있나 한번 볼께요...

끔합니다.


색도 곱고 맛도좋고....

물도 완전 깔끔하게 이렇게 나옵니다.....감동~~~~


두터운 외투는 벗어서 의자로 쓰이는 작은 드럼통이로 슛~~~~

숯불 았습니다~~~

이제 두번째 굽기 시작....


손님이 많지 않아서인지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고 잘라주니 맛이 짱입니다.


금 안찍어도 된다는데.....꽁지는 약간 짜게 먹거든요...

좋다~~~~


후식으로는 꽁지 좋아하는 막국수.....

갈비 몇점 남겨놨다가 함께 먹으니 더 좋아요....

형제숯불닭갈비

포장으로 전국 택배도 가능합니다.

강원도 춘천시 후만로 79(후평동 801-10)

010-7188-7872 033 242 7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