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군산여행 초원사진관 근대사박물관 경암동철길마을

분당꽁지 2017. 3. 15. 09:17

군산여행의 백미는 뭐니뭐니 해도 경암동 철길마을이지요.

초원사진관 에 들어가 영화의 한장면도 촬영해보고

천천히 마을길을 걸어 근대사박물관까지 고고씽~~

걷는길이 모두 흥미로운 거리입니다.

잠깐 걸어가면 될 길이지만

이것 저것 촬영하면서 걷다 보면 시간이 꽤 흘러가지요.

항상 많은 관광객으로 붐비는 초원사진관.

석규와 심은하가 앉아서 대화를 나누던 자리....

모두 심은하가 되어봅니다.

우리반의 단짝....제가 붙여준 별명은 완플러스 완...1+ 1입니다....ㅋㅋㅋ

항상 붙어 다니시는 정다운 두분.....부러워요~~~

다림이의 주차단속차앞에서 옷색깔이 다림이의 옷색과 같길래....

이제는 보기 힘든 티코~~~~

예전에는 항상 차를 가지고 이동 했지만

이번에는 걸어서 천천히 군산을 돌아봅니다.

내 차를 안가지고 오니 참 좋네요...

과거로의 여행....

중학교 다닐때의 모습을 기억합니다....

그 거리가 그대로 남아있는 군산....

찍고 또 찍고......

거리의 모든걸 담아낼 기세입니다....

월세방 구하시나요?....ㅋㅋㅋㅋ

직까지 성남시엔 피지 않은 홍매화.....

많이 피지 않았어도 반갑기만 합니다.

군산근대역사박물관....설명 좀 들어보고...

박물관 내에 있는 등대

장님 고무신 사실려구요???..

여기서는 안팔아요~~~

짚신부터 깜장고무신,하얀고무신가지...

온 국민이 다 신었던 깜장고무신......

실 같은 분위기의 체험실....

선생님은 인력거 모델로....반장님은 귀부인?

신교수님은 안방마님 포스~~~~


김선생님은 달리는게 무서운 듯 두손을 꼭 잡고 계시네요...

안중근의사 감옥을 재현해 놓은 방.

제의 수탈.....

로된 주사위를.....

언제나 제일 즐거운 경암동 철길마을...

늘의 모델은 지성과 미모를 갖춘 오쌤~~~~

모델 좋아요~~~~~

교내커플?.....이샘과 김샘~~~ 

샘과 오샘~~~

억의 아이스께끼....

잘못했어요~~~~

장풍 발사~~~~

분수 얼큰이 놀이.....

사진반은 시간만 있고 모델만 있으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잘 논다.....

서현문화의집 사진반과 함께 한 군산여행...

또하나의 추억으로 자리 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