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

Music in Cinema (분당 중앙공원 야외 열린음악회)

분당꽁지 2011. 9. 18. 09:23

 2011년 9월 16일 (금요일)오후 8시에 성남 시립합창단 가을맞이 특별기획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음악회 뮤직 인 씨네마가 펼쳐졌다.

우리에게 친숙한 영화의 영화음악을 성남시립합창단과 노래와 영상으로 즐길 수 있는 낭만과 추억의 가을밤을 맞이할 수 있었다. 

 야외무대 무료 공연이라 한시간전에 도착하여 자리를 잡으려 하였으나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확보하고 있는 상태였다.

 단혜는 아직 더운 날씨인지라 부채로 땀을 식히는중....뒤에서 몰래카메라로....ㅎㅎㅎ

 아직 뒷쪽의 넓은 잔디밭은 한산하다...연주회가 끝났을 때는 뒷자리까지 만원사례였다....

  Opening은 영광의 탈출(Exodus) 로 성남시립교향악관과 시립합창단이 호흡을 맞추었다.지휘에는 이요섭님.

 솔로 정소영님....

 사회 서민선님의 본공연을 알리는 멘트...(동영상캪쳐 사진)

 백파이프,보드란 아이리스 휘슬의 전상혁님은 죽은시인의 사회와

 그리고 타이타닉을 연주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성남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Sound of music 중 도레미송과 에델바이스를 불러주었고...

 솔로에는 양두름씨.....

 시립국악단은 영화 서편제에서의 진도아리랑을 선물해 주어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마치 서편제 영화의 장면 처럼 직접 들으며 보니 너무도 좋았던 진도아리랑....

 8월의 크리스마스...김혜현 & 박익순 Duet

 West side story 의 Tonight은 .

 김근자 & 최무룡 Duet 이 불러주었다.

 맘마미아의  The winner takes it all  은 위의 4명 이 함께 ...김근자,김혜연,최무룡,박익순

 Step up.....Personality Crew....과연 무엇일까요?

 바로 비보이들의 공연입니다....

 현란한 춤솜씨를 보여 주었던 Personality Crew 팀의  춤사위....

 이제 밤이 깊어가며 추억의 영화음악으로 넘어갑니다...Quizas,Quizas,Quizas 탱고리듬에 맞추어

 이성미 권혁진씨의 탱고가 가슴을 콩닥거리게 합니다....

 솔로에는 박창준님이 수고해 주셨구요....

 현란한 춤사위에 눈을 떼지 못합니다.

 정말 이런 멋진 공연을 무료로 ....그것도 야외무대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행복한 성남입니다....ㅎㅎㅎㅎ

 여인의 향기 Por una Cabeza

 아~~~ Por una Cabeza에 맞추어 탱고를 추시던 이 두분의 이름은 꽁지가 알 수가 없네요....ㅠ.ㅠ

마무리 추억의 영화음악으로는 컨스피러시,사랑과 영혼,귀여운 여인을 접속곡으로

 들려주셨는데....앙코르 앙코르~~~~~~

 앙코르에~~~~이성미 권혁진님이 나오셔서 다시한번 탱고의 멋진 춤을 ..........

 앵콜이 다 끝난 뒤에도 시민들은 아쉬움이 남는지....

계속 앙콜~~~을 외치며 자리를 떠날 줄 모른다.........

아직 무더운 초가을밤이지만 추억의 영화음악과 함께한

멋진 연주와 노래....그리고 춤이 함께한 멋진 밤이였습니다.

다음편은 동영상으로 올리겠습니다....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