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자연의 휴식과 사랑이 있는 공간 제주의 휴애리(休愛里)

분당꽁지 2011. 11. 17. 11:19

 휴애리.......사람이름 같기도 하고....동네 이름 같기도 하고....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 2081에 위치한 자연에 가까운 정원이며 공연장입니다...입구의 모습이구요...

이곳에서는 흑돼지가 공연도 한답니다...ㅎㅎㅎㅎ 

 입장료는 7.000원 ...해우리 할인가 6.500원..

이곳의 해우리 할인가는 약간 적은편이지만 ATV나 랜드카트 같은 경우는 10.000원씩이 싸다는....

 세계 7대 자연 경관에 뽑힌 제주도 자연의 아름다움을 축소한 작은 제주 맛이나는 정원이라고 생각 하시면 될 듯합니다.

 정원의 아름다움이 걷는 내내 행복하게 합니다.

 뒤집어 놓은 항아리도 멋스럽지요?

 그길을 지금 꽁지가 걷고있네요....물론 다른분의 카메라에 찍힌 꽁지 사진입니다...ㅎㅎㅎ

 미르샘...미르는 우리말로 용을 뜻하지요...시원한 물맛.....좋습니다...ㅋㅋㅋ

산라산 정상이 바로 눈앞에 펼쳐집니다.. 

꽁지두 찰칵~~~~~그런데 한라산을 안찍고 무엇을 찍었을까?...ㅎㅎㅎㅎ 

 이길로 조금 더 들어가면 흑돼지가 쇼를 한다네요...ㅎㅎㅎ 동영상으로 한번 보시지요.

머리나쁜 돼지인줄만 알았던 돼지들도 이렇게 쇼를 하다니 신기합니다...

 쇼를 마친 돼지들에겐 약간의 포상이 주어지네요...중국의 관광객들도 무척 좋아하더군요...

이번엔 거위들의 미끄럼 타기입니다...

 역시 공연을 마친 거위들에게는 약간의 포상이.....

 다양한 체험거리가 있는데 아기돼지및 토끼등에게 먹이 주는 체험입니다...토끼에게 먹이주는 아이의 모습이 천진스럽네요...

 그외에도 재미있는 제주 조랑말타기 체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처음으로 말을 타보신다는 이분은 조랑말을 타고 너무도 행복해 하시더군요....ㅎㅎㅎㅎ

 예쁜 공주님도 조랑말을 타보고.....

 꽁지도 조랑말 타고 멋진척~~~~~~해봅니다...ㅋㅋ..부끄러워라....ㅎㅎㅎ

 한바퀴 돌다보면 먹거리 장터도 있어요....그냥 지나가면 후회하지요...ㅎㅎㅎ

제주에 왔으니 조막걸리와 파전...캬~~~~~~~~~~

 이분이 얼마나 친절하게 함께 다니면서 설명해 주시던지 제가 명함 한장 달라고 해서....ㅋㅋㅋ

다른분들께도 이리저리 뛰어 다니며 친절히 대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이분입니다....고객들께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많이 많이 보여주세요~~~~

 화산섬인 제주도...그 느낌을 직접 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맨발로 걸어보는 코스입니다.

자연과 사람이 있고....사람과 사랑이 있고...또 휴식이 있는공간....휴애리...

이곳에서 완전한 휴식을 맛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