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놀기

더블로거스 1주년 기념 정모 방이동 참토우에서...

분당꽁지 2011. 11. 29. 19:29

지난 11월 27일 오후 1시에 방이동 소재 참토우에서 더블로거스 제 1차 정기모임이 있었습니다.

더블로거스는 시삽 릴라님이 주축이되어 2010년 11월 22일에 다음에 카페를 개설하였는데

1년만에 641명의 회원이되는 거대한 블로거들의 모임이 되었다.

파워블로거들이 다수를 차지하는 더블로거스는 러시아 투어를 비롯해 일본과 국내외 팸투어를 하며

개인이 내는 회비 1만원-2만원의 회비로

제3국의 아동돕기 기금을 매달 지출하고 있는 성실한 블로거들의 모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방이동에 위치한 참토우에서 1시에 시작인데 꽁지는 직업관계상 시간보다 1시간 가량 미리 도착하는게 습관이 되다 보니

운영진을 제외하면 1등으로 도착하게 되더군요..

방장 릴라님이 도착하는 블로거들께 반갑게 손을 내밀고 계시네요....

투어중에 자주 만나는 사람들이지만 이렇게 정모에서 만나니 더더욱 반갑게 서로 인사를 나눕니다.

미리 준비해 놓은 명찰과 선물들...

미리 도착한분들이 많은 관계로 먼저 식사를.....

한우만 고집하던 블로거들도 오늘은 미국산 수입고기로....

분당꽁지는 맛집블로거가 아니니까 소고기면 다 거기서 거기려니 하지요....ㅋㅋㅋㅋ

밑반찬으로 나온 음식들...

고기집 밑반찬은 별반 차이가 없는듯...

식사를 시작합니다....

숯불위에 고기가 내 입안으로 들어올 준비중....ㅎㅎㅎ...

이것이 어디 부위라고 앞에서 맛집 블로거이신 막소주님이 얘기 해 주었는데도 꽁지에게는 마이동풍....ㅋㅋㅋ

된장찌개도 구수하니 좋더군요.

맛집블로거가 구워주는 고기는 역시 맛이 다르더군요...내가 구워먹던 고기하고는 차원이 틀립니다...ㅎㅎㅎ

평소 소주안주로 몇점 집어먹던 꽁지가 이날따라 배가 터지도록 먹네요....

이제 또 다른 부위가 한접시 도착합니다....이것까지 깔끔하게 뱃속으로 고고씽~~~~

역시 고기는 맛집블로거와 함게 먹어야 제대로 구워서 제맛을 느끼겠더군요...수입육이라고 깔보다간 큰일납니다....ㅋㅋㅋ

후식으로 나온 냉면도 육수 한방울 안남기고 얼음덩어리까지 흡입....ㅋㅋㅋㅋ

식사가 어느정도 끝나자 방장이 케잌일 들고 입장.....정모가 시작됩니다.

하울님 아내가 만들어 보낸 더블로거스 축하케잌...

카페 운영자 송쓰님 & 엽기처자님의 사회로 시작합니다.

한명씩 자기소개의 시간....오프라인에서 자주 만나는 분들이지만 처음 만나는 사람들도 있으니 의미있는 시간이였습니다.

그럼 이어서 그간의 경과보고 후 ~~~~시삽 릴라님의 인사말씀이 있겠습니다...

귀를 쫑긋 세우고...

앞쪽에 시선 고정....

블로거들이라 취재 열기도 대단합니다...어떤이는 실시간 sns로 중계....

첫 생일 축하~~~생일축하합니다~~~~~~생일축하 합니다~~~~~~~~~

후우~~~~~~~~~~~~~~ㅅ

함께 나누어 먹어요~~~~~~~케잌절단....

더블로거스를 위하여~~~~~~~~~~

정모가 끝나고는 서로 밀렸던 이야기로 시간 가는줄 모릅니다...

선물이 많이 남아있어 즉석 게임을 통하여 선물 나눠주기도....

이번엔 가죽자켓 경매가 시작됩니다.....시중가 45만원짜리 만원부터 시작합니다...ㅎㅎㅎㅎ

결국 방장 릴라님 15만원에 낙찰(?)인지 강매인지.......ㅎㅎㅎ

아무래도 자켓 때문에 할리오토바이 사야 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잘어울립니다요....15만원은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지출됩니다....

모자르트 전곡이 담겨있는 시디.....경품걸고 또 게임을 시작하고.......돌아가는 사람마다 마음은 가볍게 두손은 무겁게 돌아가시더군요....ㅎㅎㅎ

다함께 인증샷도 한번 찍어주구요....

닉네임과 얼굴을 알아볼 수 있도록 이렇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언제 어디서 만나도 만나면 반갑게 인사하는 블로거들이 될 수 있도록...

매스컴에서 두둘겨 맞는 파워블로거들도 있지만 대다수의 파워블로거들이 그렇지 않다는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행하면서 좋은 정보 함께 나누고 맛있는집 소개해 드리고 하다보니 다음우수블로거가 되었고

다음의 금뺏지를 달은 만큼  노력하고 좋은 정보 제공하는 멋진 블로거들의 모임 더블로거스카페....

앞으로도 좋은일 많이하고 장수하는 카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cafe.daum.net/TheBloggers  네이버 http://cafe.naver.com/thebloggers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