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2013 성남시 예술인 시상식

분당꽁지 2013. 12. 22. 18:01

 2013년 성남시 예술인 시상식이 12월 18일 오페라하우스 웨딩홀 그랜드볼룸에서 있었습니다.

짝꿍 단혜도 성남시의 예술인이 확실한 모양이네요....

이번에 예총회장님 표창패를 수여했습니다.

분당꽁지는 같은 예술인인데도 상을 못받고....ㅠ.ㅠ

단체활동을 안하니 이런 결과가.....ㅎㅎㅎㅎ

 

 아내덕분에 시상식장에...

이런 행사 항상 취재하느라 쫏아 다녔지 상받으러 다닌적이 없어 어색합니다.

 축하공연으로 경기민요도 공연하고

 

 단혜와 함께 문학하시는 분들.

문학을 하려면 모두 안경을 써야하나?....ㅋㅋㅋㅋ

 성남시의 다른 진사님께 카메라 맡겨서 인증샷 찍어달라고 부탁...

평소엔 우리둘이 찍은 사진이 없어요....

항상 단혜 혼자 독사진....

이럴때 둘이 사진도 찍어보네요...

 축하공연의 무대는 계속됩니다.

 

 조항조씨의 무대.

 요즘 드라마의 삽입곡....인기 짱입니다요~~~~

 

노래하는  아우(파란우산의 진양수)님도 시의장상을 수상했네요.

 

 드뎌 성남예총회장님 표창패 수여.

 

 

우리 짝꿍 단혜는 한해를 열심히 달려온 보람을 느끼겠네요...

많이 축하하고 내년에도 더 좋은 성과 있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