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미금역미용실 준오헤어 미금역2호점 스타일리스트 신지웅씨 분당꽁지를 변신 시키다.

분당꽁지 2015. 2. 17. 11:22

 예로부터 명절이 되면 어른들 찾아 뵙기전에

목욕탕 가야하서 이발하고 정갈한 마음으로 고향을 찾는게 정석이죠?....ㅎㅎㅎㅎ

분당꽁지도 민족대명절 이라는 구정에 앞서 화려한변신을 하였습니다.

미금역미용실 너무도 잘 알려진 준오헤어.....

마음에 딱 맞는 스타일리스트 신지웅씨를 만나 정말 마음에드는 머리 염색과

두피관리를 받고 꽁지 수똬일에 맞게 커트도 조금 했습니다. 

지난 10월 딸아이 시집보낼 때 염색 하였으니 딱 4달이 지났고

어느새 앞머리는 하얀색으로 백발이되었지요...

미금역 역세권이라 찾기쉬운 곳...

지하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2층에 위치한 준오헤어에 들어선다...

일단 넓고 쾌적하니 조으다~~~

슈퍼맨

내 머리를 변신시켜줄 신지웅 스타일리스트와 상담...

"내 직업은 사진작가이고 검은머리는 흰머리 올라오는게 보여서 싫다.

 사진 이라면 내가 전문가지만 헤어에는 당신이 전문가이니

나머지는 전문가인 당신에게 맞기겠다!".............끝.

내 주관은 항상 이런식이다.

내가 잘 모르는 분야에서 기본적인 내 요구를 제외하고는  

전문가에게 온전하게 맡겨주는 것.

우선 선호하는 헤어 칼라를 선택하란다...

염색전 온갖 색이 다있는 내 머리카락...

염색전 얼굴에 보호장비 붙여주고 멋진 척....

염색약을 골라서...

짜고 섞어주고~~~~

이제 염색할 동안 커피한잔 하라네요....

옴마~~~커피가 에스프레소부터 다 있고 차와 음료 종류도 다양하네요...

염색하는동안 주전부리...

염색하는 동안에 지루한거 못참는 꽁지....

14미리렌즈로 바꿔 끼우고 DSLR  카메라 들고 셀프 인증샷 ... 

인증샷 찍고 있는 꽁지를 보더니 신지웅디자이나도 함께 포즈를 취해주는 센스~~~

역시 인물만 이뿐게 아니고 마음씨도...

하는 행동두 이뿌다.....

 염색하는 동안 내 눈은 주위를 두리번 거린다.

미용실 같지 않고 마치 커피숖에 앉아 있는 듯한 분위기...

뒷 모습은 내가 직접 찍을 수 없으니 단혜꺼로 대신....ㅋㅋㅋ

우리 부부는 정말 못말려....ㅋㅋㅋㅋ

염색을 마무리 할 즈음 신지웅씨가 자기 카메라를 들고와 보여준다.

본인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사진이 잘 안나오니

 

사진 촬영 팁 한수 부탁드린다고...

염색을 마치고 1차 행굼....

편안하게 누워만 있으면 되죵....

 

그냥 눈이 감기고 잠이 오는 순간....

염색이 끝나고 이제 두피관리중....

아무래도 이제는 머리카락도 가늘어지고

특히 정수리 부분이 많이 빠지다 보니 신경이 쓰인다....ㅠ.ㅠ

나이 들수록 자신의 외모에도 이젠 신경을 써야할 듯...

젊을때야 젊음 그 자체로도 빛이 나지만 이제는 관리를 받아야

아주 쬐끔 빛이 날듯 말듯....ㅋㅋㅋ

자체 발광이 안되는 나이............

사진에 관한 쪽집게 강의중.

일단 자세 좋고...

그랴 잘 찍었는감?

근디 여기는 원래 화이트밸런스를 수동으로 잡아줘야 제 색이 나올텐데

자네 카메라에는 수동으로 잡는 기능이 없네요...

두피관리중에도 셀카는 멈출줄 모르고....

큰카메라로 셀카질하는 꽁지를 바라보는 신지웅디자이너....ㅋㅋ.

준오헤어 무척이나 넓네요...

미금역 주변에 제일 유명한곳 답네요...

넓고 쾌적하고 서비스 좋고

거기에 실력 좋은 디자이너들이 많으니.....

준오헤어 입구는 카페처럼 되어있어요...

살짝 머리 말려주고

다시 2차 두피관리 들어갑니다~~~

속알머리 없는 꽁지의 속알머리두피관리....

이제 마지막으로 가위손 신지웅씨의 커트.

가위손의 현란한 손놀림으로 커트가 진행됩니다.

커트 후 드라이.

변신 끝.....

 

머리염색 정말 맘에들게 나왔네요.

머리염색 내맘에 들게 나온것 정말 오랫만이네요...

앞으로 신지웅씨 자주 만나야 될 듯합니다....

몇시간 동안 정성을 다해 내 스타일 재탄생시켜 준 신지웅씨를 위해

꽁지는 사진으로 보답한다.

정말 잘생겼죠?

젊고 싹싹하고 일 잘하고....

내가 봐도 이뿐데 여인네들이 보면 더 좋아할 듯하네요.

미금역 준오헤어에서 인기 짱 일 듯 합니다.

 

준오헤어 미금역 2호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154번지

미금프라자 203호

031-715-0605...목요일은 쉰답니다.

스타일리스트 신지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