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나는 일해야 되는데 옆에 TV소리가 너무 시끄럽다구요?-리모디오로 해결합니다.

분당꽁지 2015. 6. 11. 10:05

 어르신을 모시고 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공통사항이 있을꺼예요...

시끄러운 TV소리...우리집은 리모디오로 해결했습니다.

무선 오디오 송수신기 RAP-BT2  리모디오 정말 편리하고 사랑스럽습니다.

어머님이 뇌졸중으로 장애를 얻게된 후 어머님과 함께 살게되면서 가장 불편한점이

어머니는 하루종일 TV로 드라마를 시청해야하고 나는 TV 옆에 있는 컴퓨터로 일을 해야 하는데

청력이 안좋은 엄니는 TV소리를 거의 최대로 해놓기 때문에 좀처럼 컴퓨터에 집중할 수가 없었지요.

하지만 리모디오가 우리집으로 들어온 후 깔끔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제품 소개해드릴께요.

 

작은 박스에 들어있는 무선 송수신기 RAP-BT2

부피가 너무 크면 주머니에 넣을수도 없고 불편하겠죠...

아주 작고 가벼워서 휴대하기도 좋아요.

전자과를 졸업한것도 아니고 어려운말은 몰라도됩니다.

가장 획기적이고 편리한점은 바로 무선이라는점.

그리고 한번 충전에 12시간을 사용할 수 잇다는점....완전 쪼아~~~

 

오디오 출력단자가 있는 모든 제품과 호환이 되는 RAP-BT2 리모디오 송수신기.

구성품중 오디오 송,수신부랍니다....정말 간단하고 단순하게 생겼지요?

구성품으로는 많은 케이블이 들어있는듯 하지만 결코 많은것이 아니랍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제일먼저 오디오 송,수신부가 합체디어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나머지 부품도 꺼내서 한자리에 정리해놓고...

매뉴얼을 보면서 설치를 해봅니다.

제일먼저 비닐봉투에 담겨있던 부품들을 모두 꺼내어놓습니다.

가장 단순하면서 쉬운 리모디오에 전원 연결잭을 합체~~~~

전원 연결잭은 USB 형식이고 한쪽은 휴대폰 잭과 같은 아주 흔해 보이는 케이블.

 

저는 가장 단순하게 이어폰잭같이 생긴 스테레오잭의 한쪽을 TV 음성출력에 연결하고

다른 한쪽은 리모디오 본체에 연결했습니다.

이해를 돕기위해 스테레오잭의 모습은 이렇게 생긴거랍니다....

리모디오의 전원도 이제 콘센트에 꼿아줍니다.

아직 충전이 다 되어있지 않은 상태라 발간불이 들어오지만 충전이 다 되면 파란불로 바뀌더군요.

전원이 연결되었다고 리모디오 에도 불이 등어왔네요.

다 연결했는데도 두개의 선이 남았습니다.

하나는 광케이블이고 하나는 아날로그 라인잭....

혹시 다른 기기와 연결할때는 필요할지 모르니 잘 두세요....ㅎㅎㅎㅎ

 

설치하는법 정말 간단하죠?

설치를 끝냈으니 꽁지가 한번 실험을 해 봐야겠죠?

본체 옆에 on으로 켜주시고~~~~

이어폰을 귀에 꽂은 후 볼륨을 내 마음에 맞게 조절하면 끝~~~~~

 

이어폰 연결부가 두개라 혼자서 들을 수도 있지만 둘이 들을 수 있어요....

공부하는 학생들도, 사랑하는 부부도....다정스럽게 함께 이어폰 꽂고 함께 들으면 공부는 더 잘되고 사랑은 배가 될 듯합니다.

꽁지도 청력이 그다지 좋지않아 TV소리 크게 튼다고 마눌님께 항상 구박 받는데 꽁지도 가끔 이용해야되겠습니다.

요즘엔 이제 꽁지가 옆에서 컴퓨터 작업할때면 엄니가 먼저 리모디오 달라고하신다....

아들 일하는데 방해안되게 조용히 TV시청하신다고....

 

오늘도 아침 드라마에 필 꽂힌 우리 엄니....

나는 일해야되겠고....

엄니한테 리모디오를 드린다...

이제는 리모디오로 볼륨 조절해가면서 잘 사용하신다.

리모디오를 사용하신 후 우리는 한공간에서

어머니는 맘껏 큰소리로 TV시청이 가능해졌고

나는 TV볼륨을 없애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일 할 수 있습니다.

 

리모디오  RAP-BT2가 우리집으로 온 후 우리집은 TV 소리에서 모두 자유가 되었습니다.

 

이 후기는 아내가 리모디오 RAP-BT2 협찬으로 제공받고 쓰는 글이지만

내가 구매하였더라도 꼭 알려드리고 싶은 정말 아름다운, 사랑스러운 제품이랍니다.

 

우리처럼 어르신을 모시는 가정에서는 어르신이

수험생을 둔 가정에서는 부부가 함께 들어도 좋겠고

공부하는 수험생은 인터넷 강의을 들을때도 리모디오를 주머니에 넣고 운동하면서 들어도 좋을것이고....

리모디오는 10미터의 거리까지 수신이 가능하니 집안의 어느곳에서도 맑은 소리로 청취가 가능합니다.

 

리모디오 완전 쪼아

슈퍼맨

http://www.remaudio.com/

070 4067 4119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236-101 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