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노빌리타 빈티지 카페-고기리에서 아주 재미있는 카페 발견했어요,

분당꽁지 2015. 8. 20. 12:18

 점심 식사후 지나는길에 카페가 예뻐서 커피 한잔 하려고 들어갔는데...완전 대박...

로스팅하는 집이라는 표시를 보고 커피 맛이 좋겠다는 생각에 얼른 아내와 함께 입장...

주차를 하다보니 정원이 아주 특이하게 장식되어있네요.

인테리어 소품,빈티지.정원용품....이런 모든것을 취급하는 종합 인테리어 카페라고 해야할까?

 

커피 마시러 들어갔다 완전 횡재한 느낌이다.

카페에 들어가기전 정원에 반해서 사진찍기놀이...

다양한 소품들이 입장을 막는다.....ㅋㅋㅋㅋ

분명 카페 맞네요....

하지만 실내도 장난이 아니죠?

엔틱소품들이 정말 많아요...

눈요기만 할 수 없어 촬영해도 되냐고 물어보고 촬영시작~~~~

남의 가게 막 찍으면 싫어할 것 같아 촬영해도 좋겠냐고 물어보니 흔쾌히 촬영해도 좋다고하네요.

이런 텔레비죤....이런건 이런 발음으로 써 줘야 제맛이 나죠?

향수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합니다....

내쇼날...도시바....금성....삼성...

 

갖고싶은 소품들이 너무 많아요...

인테리어 소품이라 가격이 제법 쎄네요...

노빌리타는

커피,티

가구

소품

인테리어....다 팔아요....참 재미있네요.

 

이런데서 인증샷 안날릴 단혜가 아니죠?

나는 커피 얻어먹는 죄로 그녀만을 위한 사진작가가 되었다...

철사하나로도 이렇게 멋진 작품이 나오다니....탐나는 작품이다.

 

유럽의 어느 카페같은 분위기...

 

아주 작은 다리미 소품.

재봉틀 ...소품......그전엔 모두 미싱이라고 불렀지요....

 

 

 

재미있는 카페...또 가야징.....

정원의 벤치도 예사롭지 않아요...

오토바이 연료통과 부품으로 이런 멋진 작품이 탄생....

대단하다....그리고 재밌다.

 

 

 

 

 

 

 

 

 

노빌리타 빈티지 카페

가구 & 소품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228-13

031 266 7300   010 92559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