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토끼도 행복한 분당 중앙공원 꽃무릇

분당꽁지 2017. 9. 21. 13:20

성남시 분당 중앙공원에 꽃무릇이 요즘 한창입니다.

아침 산책겸 거의 매일 출근하듯 중앙공원을 나가 촬영합니다.

멀리 전라도까지 가지 않아도 꽃무릇을 만날 수 있어 요즘 완전 행복합니다.

중앙공원에 살고있는 토끼 한마리가 꽃무릇밭에서 열심히 뛰어다닙니다.

다행히 꽃무릇을 많이 망가트리지는 않더군요...

시민이 행복한 성남,시민이 주인인 성남,

아이키우기 좋은 성남,노인복지 좋은 성남에

이제는

토끼도 행복한 성남으로 하나더 올려야 될 듯....ㅎㅎㅎㅎ

무척이나 빠르게 뛰어 다닙니다....

개수준입니다....

전 이뿌죠?


몇년 지나면 정말 예뻐지겠죠?

새벽운동 나오신분들은 분주히 걸어 다닙니다.

물론 장노출로 촬영하기에 사람은 안보이지만.....ㅎㅎㅎㅎ

지나는 사람들도 잠시 표현해 보기도 합니다.



살짝 행인들도 표현해보고....



망원으로...

이미 해가 떠서 재미없어요...이제 집에 가야 할 시간.....






금씩 시들어가는 꽃무릇.

토끼는 하루종일 바쁘게 돌아다닌다.....

꽃은 꺽지 말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