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앙네지스카이키친에서 성탄맞이 가족 식사

분당꽁지 2017. 12. 23. 23:17

용인시 포은갤러리 옆 아르피아타워 2층에 위치한 앙네지스카이키친.

성남에서 멀지않고 야경을 내려다 보며 식사할 수 있어 가끔 가족이 함께 가는 곳.

이번에는 성탄절을 맞이하여 우리 아들이 한턱 쏜다고 가족회식하러 갔습니다.

이제 딸도 결혼시키고 아들도 장성하여 이렇게 효도를 받네요.

무엇보다 행복한 식사 시간입니다.


아르피아타워 2층이라고 일반건물 2층으로 생각하시면 안되요~~~

저기 꼭대기 불 켜진곳이 2층과 전망대입니다....

2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이런 모습이 보입니다.



이런 멋진 야경을 만끽하며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셀카로 인증샷 한번 날려주시고~~~

나와주시고....

스프도 나와주시고~~~

삐의 선물은 지유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가게....

다행히 무척이나 좋아해 주었다....

오늘 샐러드 완전 좋았어요...

오이피클도 큼직해서 먹는 맛 나데요~~~

툼한  돈까스....

넌 이름이 뭐니~~~

오늘은 오더를 딸이 내려서 분당꽁지는 이름을 잘 모르겠네요...

비주얼은누룽지가 들어간 짬뽕인데 해물파스타맛도 나고....

닭가슴살 스테이크?

토마토파스타.

분당꽁지 취향저격의 스테이크....

도 하나씩....

닥이 보일때 까지 열심히 먹어 먹어~~~

미디엄으로 구워진 스테이크

행이 산타머리띠를 하고 우리가 식사를 마칠때까지 아이스크림가게를 가지고 잘 놀아주었다.

역시 아이스크림장난감 선택의 최고의 선택이였다.

장난감놀이 하면서도 주는 밥 잘 받아 먹는 우리 예쁜지유~~~

우리 아드님은 계산대에서 시원하게 꼐산합니다.

아들한테 얻어먹으니 미안하기는 하지만 고맙게 잘 먹었네요....

앙네지에는 이렇게 포토존이 있어요....

아빠가 사진작가니 사진이나 찍어줘야죠~~~

엄마와의 멋진 추억도 하나 만들어주고....

아들 덕분에 행복한 추억 하나 더 쌓았습니다.

전망대에 올라가 성남시 방향으로 야경도 한커트 찍어주고.....

앙네지스카이키친 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499. 아르피아타워 2층

031.2727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