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류

분당꽁지-백로의 사랑

분당꽁지 2010. 5. 21. 11:27

5월 중순이 지나면 백로가 알을 품어 사랑놀이가 시작된다.

 우리님은 언제 오시려나 ....

 오실때까지 알이나 돌봐야지...

 깃털을 한껏 세운채 알을 돌본다.

 자갸~~~왔어?...얼매나 보고싶었는데...우리 뽀뽀하자...ㅋㅋㅋ

 속보인다....ㅋㅋㅋㅋ

위에 넘들은 너무 뻔뻔하다..우린 약간 숨어서.... 

 은은히 숨어서 사랑놀이...

 나는 재네들 보기시로~~~~~황급히 자리를 뜨는 황로~~~~

 날아보자~~~~~~~~~

 야네들은 엄청 부산하게 움직인다.

 아 글씨~~~~~~우리가 좀 산만하긴하죠????....ㅎㅎㅎ

 왜가리들도 옆의 나무에 둥지를 틀고있다.

 산을 내려오며 내 머리카락 숫자만큼 빠져 버리는 민들레 홀씨와 놀아보기...

 역광의 애기똥풀도 찍어보고....

 

몇주는 더 있어야 백로가 부화하여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 줄 듯하다...

 

그런데 새 사진 촬영하시는 우리님들 제발 산에다 쓰레기(물병,담배꽁초,과자봉지....신문지)좀 버리고 가지 마세요.

사진찍는사람들 모두를 욕먹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