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놀기

분당꽁지는 촬영중...루미나퓨어박스

분당꽁지 2012. 1. 30. 10:18

얼마 전 광고 촬영 준비중에...이번 광고는 쇼핑몰의 유리제품....지미짚이 한장 준비중이다.... 

카메라팀,조명팀 오디오팀,코디.....모두 모여 촬영 준비중....

 오늘 촬영할 제품이 이 유리용기.....

 음식 코디분들이 테이블 세팅완료....

 역시 코디분들이 세팅해 놓으니 보기만해도 침이 꿀꺽 넘어갈것 같아요....

 유리용기로 전자렌지에서 요리하는 모습....

 잠시 쉬는시간에 통화하고 계신 모델,,,,

 쉬는 시간엔 잠시 카메라 장난도 함께합니다....ㅎㅎㅎㅎ

 어린이 모델과 함께 촬영 시작...........

 역시 모델은 아무나 하는게 아녀유~~~슛만 들어가면 얼굴 표정부터 밝아지는 우리 어린이 모델...

 어쩌면 이리도 귀엽고 사랑스럽게 표정을 짓는지....

 깨물어주고 싶도록 귀엽네요....ㅎㅎㅎ

 뜨거운 김이 모락모락나는 스파게티를 열심히 먹어주었지요...

 우리딸은 이제 다커서 이런 모습을 볼 수 없지만 역시 어릴때 아이들의 모습은 천사를 닮은듯....

 맛있는 간식을 맞이하는 표정.....깜찍....

 이런 모습을 촬영하는 꽁지에게도 행복이 전해옵니다.

무럭무럭 예쁜 탑스타로 자라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