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도맛집추천-성읍칠십리주막

분당꽁지 2012. 4. 15. 18:12

 맛집을 찾아다니는 맛집블로거는 아니지만 성읍칠십리주막은

제주 여행중 정말 맛있게 먹었던 집이라 소개드립니다.

성읍민속마을에 위치하고 있구요 주소와 약도는 제일 아랫부분에 있습니다.

회를 못먹는 꽁지는 일정중에 횟집에 가면 참 많이 힘들지요...

여행의 한 재미가 그 지방의 맛있는거 먹어보는 것도   포함되는데.....

 칠십리 주막앞에 차가 가득합니다....

 아주 대규모의 큰집도 아닌데 먹고 나오다 보니 이유가 있더군요....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

 미리 예약을 하고 갔더니 밀감나무 장작으로 초벌구이를 하고 계시더군요...

마치 육지의 참나무 장작처럼.....

 화화로운집은 아니지만 예약을 했더니 미리 준비를 해 놓으셨더군요....

 밑반찬도 얼마나 맛있던지 몇번을 더 달라고 해서 몇접시 비웠답니다.

 보들보들 고사리.....역시 제주고사리 최고얌!

 봄똥같은 김치인데 아주 고소하니~~~~~~

 시금치 같이 생겼지만 시금치가 아니고 다른 나물이였습니다....이것도 세번인가 더 달라고 했다는..........

 이정도야 원래 기본이지요...

 초벌구이를 해온 흑돼지고기 불판에 다시 얹져 살짝 더 구워주면 맛이 으아~~~~~더이상 사진 찍을 생각 안하고 먹기 바빳습니다...

그래서 더이상의 사진이 없습니다....ㅋㅋㅋㅋ

 조위에 작은 잎...오가피 새싹이라고 하시던가 하면서 아직 순이 많이 나오지 않아 많이 못드린다고 하셨는데 그 역시 아주 향긋 쌉쌀~~~~

 

 마무리는 꿩국수...면이라면 환장하는 꽁지....

면은 감자로 만들었다고 하시는데 쫄깃하면서 부드럽고....육수는 꿩육수라고 하더군요...

 꿩 뼈도 나오더군요....

제가 맛집에 이렇게 홀릭해보긴 오랫만이라는.....

 돼지고기는 180g 이 아니고 200g 이라고 하시더군요...

 맛있게 먹고 나오니 70리 다방 1잔 백원....ㅎㅎㅎ...

 자판기 였답니다....센쓰있게 써 놓으신 글귀가 맘에 들어 한잔.....ㅎㅎㅎㅎ

 어짜피 제주 여행 하시면 성읍 민속마을 은 한번씩 다 가시죠?

이왕에 가셨다면 더 맛있는집....성읍칠십리주막 강추합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580  전화: 064-787-0911 011-693-6570

맛난 도새기괴기 많이 드세요~~~~

 

 

배너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