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수 엠블호텔 아드리아 조식뷔페

분당꽁지 2012. 5. 2. 05:00

 엠블호텔 1층에 위치한 아드리아 ...조식은 이곳에서 아름답게 해결 했답니다.

 일단 분위기도 최고지요?

 특급호텔이지만 일반 뷔페와 가격차이가 없는 착한 가격이지요...

 이곳의 아침 조찬뷔페는 흠잡을 것이 없어보입니다...

 일찍부터 서둘러 바깥에 촬영다니다보니 너무 일찍 아드리아에 입성한 모양입니다....ㅋㅋㅋ

 일단 꽁지가 조아하는 국수로 입가심하고....

 밥을 먹어요~~~~ㅋㅋㅋ...역시 촌놈 수준이지요?...ㅎㅎㅎ

 

 이틀째 아침식사는 조금 다르게....ㅋㅋㅋ

 

 이 잼에 홀릭하시는분들이 많더군요....

 병도 예쁘지만 잼이 다양해서 빵도 많이 먹었답니다...

 빵의 종류도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즉석요리도 아주 다양합니다...

 꽁지는 왜 이렇게 밀가루 음식을 좋아하는지.....

 

 

 

 

 

 

 

 

 

 이틀째 아침 꽁지의 식사...

 다양하게.....

 

디저트도 아주 귀여운것만 골라서....

특급호텔에서의 아침 조찬뷔페....행복한 아침입니다....ㅎㅎㅎ

배너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