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안 추천맛집) 김인경원조 바지락죽

분당꽁지 2012. 5. 3. 05:00

여행의 즐거움이라면 먹는것도 포함이 되지요..

이번 부안,변산쪽 여행의 추천맛집은 김인경원조 바지락죽집입니다.

 저는 원래 죽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집죽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것도 생일날 아침밥을 죽으로.....ㅎㅎㅎㅎ

 미리 알아보고 네비게이션에 주소치고 찾아갔습니다...

 이미 많은분들이 다녀가서

 인증도 많이 받으셨더군요...

 여기 꽁지 싸인도 하고 왔어야 하는데....ㅋㅋㅋㅋ

 매우 큰 식당은 아니지만 맛은 정말 좋았답니다...

 뽕잎과 바지락의 만남이라.....건강에 좋다는 뽕잎과 바지락....

 계란탕에도 어김없이 바지락이 들어있어요...

 바지락뽕잎전과 반찬들...입니다...

 색깔부터 건강해 보입니다....

 

 

 

 이나물 꽁지가 다 해치웠어요....

 

 역시 전라도 김치 맛이 끝내줘요~~~

 역시 전라도 하면 젓갈이지요....

 

 

 요긴 오디가 제일위에 살짜기 올라가 멋과 맛을 더해줍니다.

 드디어 죽 나왔습니다....

 바지락이 듬뿍 들어있는 완전 영양죽.......

 제 생애 죽을 이렇게 싹 비운적이 없었다는.....그래서 인증샷 날려줬답니다....ㅎㅎㅎ

물론 개인마다 입맛 차이가 나서 취향이 들리겠지만 이집은 감히 꽁지가 추천해드립니다...ㅎㅎㅎ

부안쪽 여행하시면 꼭 들리셔서 한그릇 하시길.....

맛집블로거가 아닌 여행 블로거의 맛집소개랍니다...ㅎㅎㅎ

딴지는 걸지마시고 제 취향의 입맛이니 그리 이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