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맛집)섬-향토음식과 활어전문점

분당꽁지 2012. 5. 26. 12:00

 지난 여행은 참으로 행복했던 것중에 하나가 횟집을 몇군데 들렸는데 한결같이

꽁지가 좋아하는 갈치조림과 고등어조림을 먹었다는것이다.

외관도 깨끗하고 멋진 횟집 섬!...향토음식과 활어 두가지 모두 선수인 횟집니다...

 처음에 들어갈때는 인간들아 나 굶길려고 횟집가냐?....했지만.........

 저렴한가격의 싱싱한 해산물들도 있고해너 모두가 즐겁게 먹고 나올 수 있었답니다.

 요즘 일본어를 배우다 보니 이런 작은 일본풍의 사케병과 고양이 인형들도 눈에 들어옵니다....

 이미 너무도 많은 유명인사들이 다녀갔군요...

 대충봐도 누구누군지 다 알만한 사람들이 너무도 많네요...

 이렇게 많은 싸인이 있는데 어디 기대가 됩니다....

 낮 점심시간이라 군데군데 몇테이블 손님이 보이네요

 반찬들이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꽁지는 요거 샤브샤브로 익혀먹었지요....ㅋㅋㅋㅋ

 꽁치는 꽁지에게~~~~

 메인 갈치조림 나오셨습니다....우하하하하하

 통통한 갈치가 나를 부릅니다.....ㅋㅋㅋㅋ

 전복뚝배기도 하나시켜 맛보기로하고.....그런데 전복이 가득~~~~~

 미리익혀서 넣은 무우가 흐믈흐물할정도로 맛이 들어갔네요...남은 국물까지 모두 싹 비우고 나온 갈치조림....인증샷을 못찍은것이 아쉽네요...

 우리가 먹은 갈치조림...45.000원. 전복뚝배기 15.000원.

나오면서 명한한장 찍어주는 센스발휘.....

맛없으면 명함 안찍는 고집쎈 꽁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