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자의 참 쉼터 제주 솔바람 풍경소리 팬션

분당꽁지 2012. 4. 17. 05:00

 분당꽁지가 제주도를 여행할때 가장 많이 숙소로 정하는 곳이 아마도 제주 솔바람풍경소리 팬션일것입니다.

이웃 블로거이신 제주키다리아저씨가 운영하는 팬션이기도 하고 제주 안내를 가장 정확하게 해주는 블로거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특히 제가 솔바람풍경소리팬션을 선호하는 이유중 하나가 밤에 별궤적을 촬영하기 좋은 곳 이라 더 좋아 할지도 모르겠네요...

 시멘트로 둘러쌓인 팬션이 아니라 나무로 지은 오두막 같은 느낌의 아기자기한 팬션 내부에는 취사도구와 냉,난방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여행중 이틀간 제게 편안한 휴식을 준 침대.....ㅎㅎㅎ

 우리 블로거 아우님은 천장의 무엇을 저리 담고 계실까?....우측에 랜선이 연결되어 있어 인터넷 사용 가능하구요~~~

 당연히 욕실 완비되어 있습니다.

 팬션에서의 하이라이트라면 역시 바베큐 파티가 되겠지요?

 싱싱한 야채와 곁들인 제주 흑돼지 바베큐~~~~안먹어봤으면 말을하지마세요~~~ㅎㅎㅎ

 키다리 아저씨 어머님의 파김치는 아주 맛이 좋아요~~~

 육지의 참숯이냐구요?...아닙니다...아버님이 감귤농사도 하시기에 감귤장작으로 숯불을 만든답니다...

 육지의 참숯으로 구운 바베큐라면 제주도에서는 감귤장작으로 구운 흑돼지고기가 당연 으뜸이지요~~~

 감귤장작이 활활 타오르고 흑돼지에 소금 조금 뿌린것 뿐인데 맛은.......아주그냥 끝내줍니다.

 이제 입으로 들어갈 일만 남았네요~~~

 역시 제주도에 왔으니 한라산 소주도 마셔줘야지요~~~

 한쪽에서는 비빔밥이 바닦이 드러나도록 긁어 깨끗하게 해치우고 계십니다....

 계절은 어김없이 변하여 수선화와 온갖종류의 꽃들이 솔바람풍경소리 팬션 주변에 피어나고 있습니다.

 막 기지개를 펴고있는 어린 새순도.....

 너무도 진하게 아침햇살받은 개나리도....

 명자꽃도....

 다육이도 제비꽃과 어울려 뽐내고 있답니다.

 한밤중 모두 잠든밤이면 꽁지는 살며시 밖으로 나와 제주도의 깊고 푸른밤을 촬영합니다.

 별이 쏫아지는 제주의 깊고푸른밤..............

아래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솔바람풍경소리 홈페이지로 고고씽~~~

그 시간이 지나면 또다시 밝은 하루가 빛나고 나의 여행은 시작됩니다. 

배너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