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제주추천여행)우도 잠수함 타고 바닷속 여행

분당꽁지 2012. 4. 23. 05:00

 제주여행엔 체험 할 수 있는것이 너무도 다양합니다....그중에서 이번엔 바닷속 여행 우도 잠수함입니다.

잠수함이라는것은분당꽁지도 이번에 처음 타 보았답니다....

원래 물을 무서워 하는 꽁지라 수상스포츠는 별로 좋아라 하지 않지만 잠수함은 꼭 타보고 싶던 것 중에 하나였지요...

 잠수함 타려면 일단 성산항 선착장으로~~~~

 요금은  오만냥....그래도 제주가 아니면 어디서 바닷속 구경을 할까요?

 승선권 구매했으니 잠수함 타러 가야지요?

 선착장에 바로 잠수함이 있는것이 아니고 제주씨월드선을 타고 우도까지 가야 잠수함을 만날 수 있답니다.

 신비의 해저탐험.....떠나 볼까요~~~

 잠깐의 배를 타고 우도로 향하며 일출봉으로 유명한 성산항을 뒤돌아 봅니다.

 요기 노란색과 빨간색의 조합을 이룬것이 잠수함이랍니다...잠수정이 더 옳은 표현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바닷속으로 들어가자 잠수부가 환영해주네요...

 잠수부가 고기떼를 몰고 다닙니다.

 꽁지 카메라를 보고는 V자를 날려주는 센스~~~~

 조금 아쉬운점이 있었다면 조명이 없어 너무 어두웠다는점....

 노출이 안나와 촬영하는데 조금 힘들었어요~~~

 바닷속 깊이 수심 30미터 지점엔 작은 물고기들이 큰 물고기에게 잡혀벅지 않도록 인공 고기집을 만들어 넣어 주었더군요...

 이제 산호가 자라는 산호 군락지에 도달하였습니다...

 발로찍은 듯한 사진은 조명의 부재탓으로 돌립니다....ㅋㅋㅋ

 그래도 바닷속을 처음 체험 한다는것이 마냥 신기하기만 하네요...

 산호초의 종류도 다양하더군요...

 

 

 

 

 

 미역도 많이 자라고 있네요.....

 수중탐험을 마치고 잠수함이 수면위로 올라올때는 공기방울 쇼가 펼쳐집니다....

 용이 여의주를 문듯한 모습에 한커트~~~~

잠수함을 타기전 기념 촬영을 해주길래 찍었더니 나오는 곳에 이렇게 증명서를 만들어 두었더군요.....물론 공짜~~~~

하늘을 날아보는 짚라인 체험도 해 보았으며

ATM을 타고 도로를 달려보기도하고

잠수함을 타고 바닷속을 체험하기도 하는곳..제주도

육,해,공을 마음대로 여행할 수 있는 제주도로 많이 놀러오세요~~~

 

배너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