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제주여행 추천) 속이고 속는 재미가 있는 트릭아트 뮤지엄

분당꽁지 2012. 4. 26. 12:00

 속이는것은 나쁘다?....트릭아트뮤지엄에서는 속이고 속는 재미가 더없이 기쁜 곳이랍니다.

사진으로 사람을 속인다는 재미있는 트릭아트뮤지엄...이제 들어가 볼까요!

 깨끗한 외관의 모습입니다....

 이 사진도 실제로 보면 입체감이 훨ㅅ씬 더 살아나는데.....

 일단 입장료 8000원 들어가 보면 아깝지 않다는......

 손의 위치가 잘 않맞았지만 재미있는 그림이 완성됩니다....

 영화 인디아나죤스에 들어간 기분드시죠?...어어어~~~한분이 절벽아래도 떨어지실듯....

 절벽아래로 떨어져 버리고 말았습니다...꽁지 연출이 아주 훌륭하군요....ㅎㅎㅎㅎ

 너무 무거운분이 떨어지셨나요?...ㅎㅎㅎ

 꽁지도 출연해 봅니다....이웃님이신 콩새님이 촬영해 주셨어요...ㅎㅎㅎ

 꽁지의 공중부양....자연스럽죠?.

 이제는 두사람 모두 고인이 되신분....평양에서 두사람이 만나는 장면을 사진작가 최정호가 촬영을 하고있네요...ㅎㅎㅎ

 바깥으로 나오면 많은 조형물의 트릭 아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황금원숭이와 놀고있는 분당꽁지...너무 닮아서 탈이네요...ㅋㅋㅋ

 황금원숭이가 "너 뭐하니?" 하는 표정으로 바라보고있네요....

 예쁜 꽃사슴과는 꽁지도 해맑게 웃어봅니다...

 블친님인 콩새님.....연약한 체격으로 넘어지는 건물을 세우시려하다니요~~~~

 예쁜 얼룩말 앞에서는 각기 서로를 뽐내보기도 한답니다....

역시 블친님인 미련한곰님....친구를 만나니 이렇게 멋진 표정으로 변하네요...

7개의 공간으로 구성된 트릭아트 뮤지엄.

1.명화패러디죤

2.공룡더드벤쳐 죤

3.우리(울타리)없는 동물원

4.물없는 수족관

5.매직조형

6.착시

7.이집트 어드벤쳐....

위치: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2381번지

064. 787-8774

개장시간 : 09:00-19:00까지

꽁지의 또다른 트릭아트뮤지엄의 사진을 보고싶다면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배너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