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제주여행)캐릭월드 제주

분당꽁지 2012. 4. 27. 12:00

 입구에 거대한 킹콩이 자동차 한대를 박살내고 있어요...

신기한게 많은 제주 여행...캐락월드도 두번째 가보는곳....

지난번의 글을 먼저 보시려면 아래 사진을 클릭해 보세요~~~

 지난번에 쓴 내용이 있어 이번에는 사진으로 구경하는 형식이 되겠습니다.

 입장료 평균적인 팔천냥으로 모십니다...ㅋㅋㅋ

 몇개의 관으로 구성되어 테마별로 즐겨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청바지 입고있는 여인이 몇바자욱 지나면 ....

 이렇게 누드가 되는 그림도 있구요....신기하죠?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캐릭터들이 많이 모여있는곳....

 아이들과 눈높이를 맞춰보세요~~~~

 이곳은 영화와 관련된 캐릭터들이 모인곳입니다....

 또한 미래의 세계처럼 로봇이 춤을 추기도 하고 체험할 수 있는 미래의 가상공간도 있고...

 

 

 과거로의 여행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과거로 잠시 돌아간 분당꽁지...컨셉은 책만보면 졸리는 꽁지 되겠습니다....ㅎㅎㅎㅎ

 꽁지 아이언맨으로 변신~~~

 입막고 삼년 귀막고 삼년 눈가리고 삼년의 시집살이인가요?.....ㅎㅎㅎ 말 같지 않은 말이면 하지 말라는 걸까요?...

 제주똥돼지 체험....ㅋㅋㅋ

 슈렉도 되어봅니다...

 무섭죠~~~~~~~~~~

 때로는 귀엽게 뿌잉뿌잉~~~

이 그림은 무엇일까요?

항상 화장실 표지판 찍는 꽁지...

캐릭월드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2013

064-784-3500

 

배너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