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변산 대명리조트에서 생에 최고의 생일밤을 보내다.

분당꽁지 2012. 5. 1. 05:00

 이번 여행은 변산반도를 한바퀴 돌아보는 목적에 숙소를 대명리조트로 잡았습니다.

시설 깨끗하고 편이시설이 다양한 변산 대명리조트로 주변에 볼거리가 많은것도 변산 대명리조트를 선택한 이유중 하나이다.

 일잔 변산대명리조트 외부모습...

 아쿠라리움과 부대시설이 특급호텔급과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껍니다...

 우린 남자 4명이 한방을 쓰기로 하여 온돌방을 구했습니다...

 주방과 거실의 모습.

 거실에서 바라본 바깥풍경(2층)입니다...

 꽁지를 예뿌게 꾸밀 화장대....ㅎㅎㅎ

 욕실

 베란다에서 담배피우며 바깥풍경도 한커트 날려주는 센쓰~~~

 유리창 사이로 들어온 무지개빛을 찾아서 .....

 1층 로비...

 밤엔 1층에 위치한 노래방에서 1시간동안 꽁지 생일잔치 광란의 밤을 보냈답니다....ㅋㅋㅋ

 전북 특산물코너~~~~

 ??리아도 있어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곳....

 각종 편의시설....

 우리가 대명리조트에 도착하기전 서울에서 출발하여 제일 먼저 찾은곳은 능가산 내소사 였습니다..

 내소사를 거처 곰소염전에 들려 염부가 소금채취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봅니다...

 땀을 뻘뻘 흘리며 소금작업에 열중하시는 염부의 모습을 성의껏 담아보고....

 부안에 와서 안담고는 못배길 솔섬의 일몰을 담아봅니다....

아래사진을 클릭하시면 변산대명리조트 홈페이지로 순간이동합니다.

 대명리조트로 돌아오니 이제 어두운 밤...........

12시까지 블로거 아우들이 못자게 한 이유가 있더군요....

밤 12시가 되자 딩동~~~하는 초인종 소리가 들렸습니다....블로그 아우들이 문을 열어주라 하여 열었더니~~~

카페 매니져인 릴라님이 인천에서 꽁지형 생일 축하한다고 깜짝이벤트를 준비했더군요...이런 감격한 순간이~~~~

오십살 넘도록 이렇게 고마운 이벤트는 처음이였답니다.....눈물이 날려고~~~~ㅎㅎㅎㅎㅎ

그런데 내용이 좀 거시기 하네요....ㅋㅋㅋㅋ

싼맛에 쓰는 더블로거스 공식 머슴 꽁지형 생일축하~~~ㅎㅎㅎㅎ

모두 사랑의 표현이겠지요.....ㅎㅎㅎㅎ  

 

아우들의 장난끼에도 마냥 즐거운 꽁지...

협찬해주신 콩새님의 와인으로 벌써 얼굴을 발갛게 달아올랐네요.

 이 선물들은 여행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니 일본팬들께서 보내주신 꽃바구니와 케익 샴페인입니다.... 

 매달 용하에게 꽃을 보내주시는 나무와 같은 친구들....

정말 누구 보다도 사랑이 많으신 분들이시지요....다음에 한국 방문하실때는 제가 점심식사 대접 해 드릴께요~~~

 이것은 제 블로그에 매일 방문해주시는 일본의 heejin 48님 께서 보내주신 케잌과 샴페인 꽃바구니....

 Kaoru님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한국의 용하팬들께서도 축하 꽃바구니를 보내주셨구요....

 아내와 함께 보내주신 샴페인으로 건배하고 행복한 밤을 맞이했습니다....ㅎㅎㅎ

 또 블로그 이웃님이 주신 선물과 함께 꽁지 생에 최대의 풍성한 생일을 기분좋게 맞이 했었답니다...

 생일 선물로 보내주신 직담 담근 인삼주~~~~이거 마시고 건강해져야지....ㅎㅎㅎㅎ

 생일날 아침은 부안 여행중 빠지면 섭섭할 바지락죽으로 아침을 해결했답니다...

이 맛집은 다음편에 소개해 드릴께요... 

 길거리를 지나는데도 튜울립이 만발하였기에 차를 세우고 한커트....

 대명리조트 바로앞엔 격포해수욕장이 위치해 있어 벌써 많은 사람들이 바닷가를 즐기고 있더군요...

 주변엔 적벽강과 채석강이 있어 함께 돌아보셔야될 필수 코스 되겠습니다.

적벽강과 채석강이라 하여 물이흐르는 강이 아니라는것....ㅋㅋㅋㅋ

 후박나무 너머로 보이는 대명리조트....

 채석강 끝쪽엔 이렇게 아름다운 모습을 담을 수 있는 자연 동굴이 있답니다....

모델은 전설의 DJ 김광한선생님과 릴리님이십니다....

 적벽강과 채석강을 돌아본후 우리 일행은 청보리밭 촬영을 위해 고창 학원농장을 찾았답니다.

 한창 청보리축게가 진행중이라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그래도 청보리를 보니 눈이 시원해 지더군요.

 꽃마차를 중심으로 뒷쪽은 유채밭 앞쪽은 청보리밭이랍니다...

함께 여행하신 전설의 DJ 김광한선생님과 릴리누님께서 데이트하시는 모습을 찰칵~~~몰카하다 딱 걸렸네요....ㅎㅎㅎ

 

여행의 피로를 편안하게 풀수있는 변산대명리조트....

'전라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안 솔섬의 아름다운 일몰  (0) 2012.05.07
기암괴석의 채석강과 만나다.  (0) 2012.05.04
(전북여행)내소사의 봄  (0) 2012.04.30
변산 대명리조트  (0) 2012.04.27
낙안읍성의 봄  (0) 2012.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