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심속 장미축제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분당꽁지 2012. 6. 4. 12:00

어제 올림픽공원에 이은미 콘서트를 보러갔다가 한가지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았네요...

올림픽공원 장미축제가 그것이지요...올림픽홀 바로옆에 마련되어 있는 장미광장엔

때마침 축제 마지막날 휴일을 맞이하여

꽃보다 사람이 더 많다고 해야할까요?....ㅎㅎㅎㅎ

 5월30일부터 이미 시작되었더군요...조금 시들은 장미도 있었지만 아직 싱싱한 장미도 많이 보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일요일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나온 사람들로 광장이 가득..... 

 언제 이렇게 공사를 했을까 싶을 정도로 용인의 어느곳 처럼 잘꾸며 놓았더군요...

광장 가운데서는 비누방울쇼가 한창이였고 많은 사람들이 넋을 놓고 바라봅니다.... 

 나도 저런시절이 있었나 싶게 아이를 무등태운 아빠를 엄마가 촬영해 주는 모습...

아이들이 어릴때는 참 자주 다녔었다는 기억이.....이제는 다 자라서 가자고 해도 안가는 나이....

이젠 부부만이 친구처럼 이런시간을 즐기게되네요...

 높다란 빌딩숲속에 이렇게 장미광장이 있다는것이 신기합니다...

 며칠 반짝 전시하는 축제가 아니라 잘 관리하여 시민들의 편안한 휴식처러 자리매김하면 좋겠네요...

 용인의 그곳처럼 그리스식의 거누물들도 약간 조성해 농았더군요...

 이곳에서 한번 사진을 찍으려면 줄을 길게 서서 기다려야 하는 포토죤..........그래도 행복해 보입니다...

 함게간 단혜도 인증샷 날려줘야죠~~~~

 가운데 보이는 태극문양의 조각상만 있던 광장이 이렇게 변하다니....

 너무 오랫만에 올림픽공원을 찾았나?.....ㅎㅎㅎ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ㅎㅎㅎ....

 이곳만 한국의 장미라고 설명을 해주시더군요...

 한국장미 사이엔 이해인님의 시비도 보이구요...

 아직은 남아있겠지요...올림픽공원 장미정원이....

 예쁘게 피어난 아이들 감상하세요...

 

 

 

 

 

 

 

 꽃이 이뿌면 찍어줘야죠~~~ㅎㅎㅎ

 

 

 

더운날씨 짜증 부리지 마시고 예쁜 장미 구경하시면서 장미꽃 처럼 밝게 웃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