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와이키키오션클럽에서 해양액티비티의 진면목을 맛보자.

분당꽁지 2012. 10. 9. 11:07

 하와이 하면 떠오르는것이 아마도 해양액티비티도 한부분이 되겠지요?

오늘은 와이키키오션클럽에서 너무나도 즐겼던 해양액티비티(해양스포츠라고 풀어야겠지요)를 소개해 드릴께요.

며칠전 친목모임에 갔을때 하와이 잘다녀왔냐며 지인들이 사진을 보여달랜다...

할레아칼라의 멋진 일출을 보여주니

아니 이런거 말고 하와이 하면 떠오르는건 시원하 바다에 쭉쭉빵빵한 미녀들이고

뭐 그런 사진 없냐고 물어본다....ㅎㅎㅎㅎ

 몇층높이의 커다란 야자나무 그늘아래 편히 쉬고있는

여유로운 그림을 만날 수 있고

각종 해양 액티비티를 만날 수 있는곳....와이키키 해안...

이 글을 쓰는동안에도 디시 이곳이 너무도 그립다....

 한켠에서는 키타를 치며 공연하는 모습도 보이고

한쪽에서는 물놀이에 한창인 사람들도 함께 만날 수 있는곳....

 삶의 여유가 묻어나는듯한 아름다운 풍경이 펼펴지는곳.....하와이 와이키키......

 위의 그림에서 보이듯이 많은 종류의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수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이곳에서 자기가 선택한 항복의 요금을 지불하고 사인을 해야 와이키키오션클럽으로 들어갈 수 있답니다.

 투어넷하와이의 파블로님을 따라 해양액티비티를 즐기기위해 간단한 서류에 사인을 하는중...

물론 하와이를 가시기전에 블루하와이를 통해서 예약을 하셔도 된답니다. 

 종이에 사인을 하고 와이키키오션클럽이 있는 바다로 가기위해

힐튼항으로 몇발짝 이동합니다....ㅎㅎㅎ

항이라고 해야 커다란 배가 들락거리는 항구는 아니고 이렇게 작은......ㅎㅎㅎ

 와이키키오션클럽으로 가기위해서는 이렇게 작은배로 이동을 합니다.

 오션클럽으로 가는도중에 만난 자연산 돌고래들의 돌고래 쇼 쇼 쇼~~~~~~

우리는 동물원이나 가야 볼 수 있는 돌고래쇼가 이곳 하와이에서는

이렇게 바다에서 직접 볼 수 있는 행운이......

배를타고 계신분들은 아무일 없다는듯 다른곳만 보고계시네요....

우리 일행을 환영이라도 하듯이 돌고래들 수심마리가 계속 점프를 하며 우리의 눈을 호강시켜줍니다...

 무리지어 다니며 유영을 즐기고 수시로 점핑을 하며

우리에게 와~~~~~~~~~~하는 탄성을 지르게 합니다.....귀여운넘들.....

 돌고래만  우리를 환영하는것이 아니네요...

커다란 거북이도 얼굴을 내밀어 와이키키오션클럽 방문을 환영해주고 있답니다.

어디 수족관의 물이 여기보다 맑을 수 있을까......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자유로이 유영하는 돌고래와 거북이를 마주하며 조금 달리면.....

 이렇게 와이키키오션클럽에 도착을 하게된답니다.

잔잔한 바다위 2층으로된 커다란 수상건물이 와이키키오션클럽 되겠습니다....ㅎㅎㅎㅎ

 분당꽁지는 오션클럽에 도착하자마자 뭘 그리 찍어대고 있을까?

 2층으로 올라가니 선텐장이 마련되어있고

한쌍의 남녀가 선텐을 즐기고 있는 편안하고 멋진 그림을 만날 수 있었답니다.

 우리일행도 선텐을?

그런데 옷입고 선텐을?.....

한국사람들은 까맣게 타는거 무서워하는 관계로 모두 썬크림으로 온몸에 도배를하고......ㅎㅎㅎㅎ

바다에서 보이는 다이아몬드헤드가 더욱 멋지게 느껴지네요...

 이곳 2층에서는 바로 바다로 뛰어내려 수영을 즐길 수 있답니다....

위에 사진을 잘 보시면 블로그 아우이신 우리의 안동구라님....ㅋㅋㅋㅋ

분명히 안경을 쓰고 점프를 했답니다....

물에서 나와서는 안경 안쓰고 점프했다고 우기다가 이사진 보여주니.......

헉!....내안경~~~~하면서 다시 물속으로 뛰어듭니다...

 그래서 두번째 점프에서는 안경이 없답니다....

다시 입수하였으나 안경은 하와이의 눈 나쁜 거북이와 돌고래가 대신 쓰고 어디로 가서 못찾고 그냥 나왔다는 슬픈전설......

 우리일행을 친절하게 안내해 주었던 투어넷의 멋진 남자...파블로님...

헤어수타일이 강남수따일입니다요.....ㅎㅎㅎㅎㅎ

분당꽁지도 저렇게 올려서  세워 묶어볼까요?....ㅎㅎㅎ....꽁지는 못할 과감한 스타일의 파블로님....

와이키키오션클럽을 방문하신다면 꼭 찾아 주시길...밝고 명랑하며 유머와 개성 넘치는 투어넷의 파블로 ........

 이제 해양액티비티....즐겨봐야죵~~~~~

제트스키를 타고 와이키키앞바다를 달려봅니다....

옵빠달료~~~~~~~~~~~~~~

에이 오빠가 아니고 "형님 달리세요~~~~~" 분위기라 여엉~~~~~~~~~~~~ㅋㅋㅋㅋ

 그러면 어떼요...

우린 신나게 달렸답니다.

 이팀은 옵빠 달려~~~~~~한손을 흔들어주는 여유까지.....

그런데

구라야! 안경없이 탈 수 있는거니?.....뵈는거 없는데?

뒤에탄 한량이두 겁도 없네....안경두 없는데 뒤에 타고 손흔들다니......

 와이키키 오션클럽에서는 제트스키뿐만 아니라 이렇게 스탠딩 보드도 탈 수 있고

아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답니다...

 이제 아우들은 스노클링을 하러 물에 들어간다는데...

수영을 잘 못하는 꽁지는 그저 부러움에 사진만 찍고 있답니다..

그런ㄷ데 손에들고 있는 막대(하와이에서는 누들이라고 부르더군요) 같은 저것만 있으면 물에 아주 잘 뜬다 하더군요...

 녀석들 아주 신이났군요....

에효~~~부러워라...

 여기좀 봐~~~~사진 찍어줄께~~~~

하와이 가시는분들 꼭 수영 배워서 저렇게 맑은물 속에서 물고기와 놀다 오시길....

꽁지는 그저 부럽부럽~~~~~

 역시 하와인 좋은곳이얌!.....

이국적인 풍경에 카메라만 고생을 합니다....ㅋㅋㅋㅋ

 이건 뭐하는 물건인고?

 마치 개장수의 커다란 개집같기도 하고....

그런데 헬멧이 들어있고......신기하게 생겼죠?

 조금이따 아래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

 어떤이들은 카약인지 카누인지....

힘차게 바다를 가르며 즐기고.......

 어떤이들은 물놀이 후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여유를 즐깁니다.

 

 만나는 사람마다 시선을 외면하지않고 알로하로 인사를 건네는 아름다운 와이키키..............

 꽁지는 헬멧다이빙를 체험하기로 했습니다.

우리를 물 속 세계로 안내할 안전요원이 물속에서의 안전에 관하여 설명해 줍니다.

물론 영어로 설명을 하니 뜨믄뜨믄 알아듣고....

그래도 대충 이런 이야기인듯....

물속에서 괜찮냐고 물었을때

괜찮으면 엄지손가락을 세우고 오케이 사인을 달라는것과

만약에 위험을 느끼면 올라가자고 두번째 손가락을 들어 위로 향하게 하고 올라가자는 신호를 하라는것.....등등등....

 드디어 헬멧을 쓰고 물속으로 입수준비 완료...

손은 V를 했지만 속으로는 두근두근.....ㅋㅋㅋ

 물속으로 6미터 정도를 내려가게 됩니다.

수족관에서만 보던 해저의 세계를 난생처음 탐험하게 됩니다.

 물속에서 바라본 와이키키오션클럽을 지지하고있는 배의 아랫부분을 올려다 보니

물속에 한참을 내려왔다는것이 실감합니다.

아까 안전요원이 밖으로 나가더니 성계하나를 잡아오셔서는 구경시켜주네요.... 

 이렇게 헬멧 뒤쪽에 선이 연결되어 산소를 계속 공급해주어

 이상하리만큼 헬멧 안쪽으로는 물이 들어오지않고 편안하게 바닷속 체험을 할 수 있었답니다.

난생처음 물속에서 인증샷.....

 우리의 안전요원은 물속에서도 아주 편안히 돌아다니며 이것 저것을 따다가 보여주고

이내 알로하까지 날려주는 쎈쓰~~~~~멋진남자여~~~~~

 이번에는 안전요원 인어아가씨가 나타났네요....

물고기들 보다 수영을 더 잘하는듯 보입니다......

 와이키키물고기들은 사람과 친한지 도망두 안가고 안전요원과 함께 유영을 즐기네요....

이렇게 물속에서 15분을 즐기는 헬멧다이브......

내게는 아주 소중한 경험이 되었답니다.

 이외에도 위에 쓰인것같이 많은 액티비티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실컷 즐기다보면 배가 슬슬 고파지지요....

 바다한가운데서 맛보는 와이키키오션클럽의 햄버거와 맥주한자!

으아~~~~~~~~~안먹어봤으면 말을하지말어~~~~~~~~~~

아주그냥 죽여줘요~~~ㅎㅎㅎㅎ

 요까이꺼~~~했는데 맛도 좋고 충분히 배까지 채워주는 알찬 햅버거~~~~ㅋㅋㅋ 

 하루를 온종일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으나 또 다른 여행지를 찾아 떠나야 할시간.....

신나고 즐거움을 뒤로한채 와이키키해변으로 돌아옵니다.

 

하와이여행의 대표브랜드 블루하와이 바로가기 http://www.bluehawaii.co.kr/

와이키키에서 해양액티비티즐기기 더 알고싶다면 오션클럽 바로가기 : http://www.waikikioceanclub.com/

 

분당꽁지의 하와이 관련글 더보기..클릭하시면 순간이동합니다.

1.이스타(전자비자) 받는 방법...전자비자 받는법 어렵지않아요.

2.자동출입국심사 신청하기-아직도 줄서서 출입국 심사 받으시나요?

3.천상의 낙원 하와이 시내관광 (1)

4.도로만 건너면 바로 와이키키해변..메리어트특급호텔

5.박용하의 하와이 공연장소인 카피올라니 공원과 컨벤션센터를 찾아서...

6.[오아후 맛집] P.F.CHANG'S CHINESE BISTRO 피에프 창스비스트로

7.화성에서 보는듯한 일출-마우이 할레아칼라일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