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놀기

넥스젠화장품 사용후기-화장품은 바르는 의약품이 될 수 있다.

분당꽁지 2012. 11. 29. 05:00

 넥스젠화장품을 지인으로 소개받고 구입한지 한달 가까이 되어가면서

제품의 성능이 좋아 소개드리려합니다.

혁신적인 발상의 전환으로 화장품의 패러다임을 바꾼 넥스젠화장품.

넥스젠 화장품은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멸균화장품이라는 점이다...

그렇게 때문에 다른 일반화장품 처럼 예쁜 용기에 담겨져 있지않고 일회용 샘플화장품처럼 포장이 되어있답니다.

보통의 화장품은 일단 용기를 열면 몇달을 사용하게 되는데

그과정에서 미생물에 오염이 되고 그것을 막기위해 방부제를 사용한다고.... 

 넥스젠은 멸균화장품으로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기때문에 이렇게 1회용 낱개포장 방식을 선택했답니다.

제가 넥스젠 화장품을 선택한 이유를 말씀드리지요...

 이제 대학1학년인 아들이 청춘의 심볼이라 할 수있느 여드름때문에

저녁에 집에오면 항상 뭔가를 얼굴에 붙이고 생활하는걸 보았답니다.

아침에 화장실에 가보면 얼굴에 붙였던 둥그런 스티커같은 것을 떼어 어지럽게 널려있기도 하구요...

아들은 여드름이 많이 보기 싫었던 모양이예요...

 그러던차에 지인으로부터 넥스젠 화장품을 소개받았습니다.

멸균화장품으로 병원과 피부관리실에서 많이 사용하는 의약품에 근접한 화장품이라고....

그래서 피부재생과 피부노화에 아주 특별한 화장품이라고....

아들의 잘생긴얼굴에 여드름이 ....

 가까이 들여다보면 꽤 많은 숫자의 여드름이 보입니다...

2012년 11월 7일에 넥스젠 화장품을 쓰기전에 촬영한 사진이예요...

사실 처음에는 남자가 무슨 화장품이냐고 싫다고 안쓴다고 하던 아들이

대학4학년의 딸이 화장품을 쓰면서 "아빠 이화장품 너무 좋다"고하니

아들도 쓰기 시작하더군요.

 어떤점이 좋으냐 물었더니

얼굴이 거칠었던 피부가 보드라워지고 보습이 오래가서 좋다고....

딸은 지금도 매일 아침 순서대로 화장품을 놓고 화장을 합니다....

그러면서 "아빠 이화장품 다쓰면 또 사 줄꺼지?"................하면서

 저는 넥스젠에서 나온 비누를 요즘 쓰고 있답니다...

아빠 연세에는 피부노화방지 효과를 가진 기능성 화장품을 써야한다고

딸은 제게 화장품을 권할정도가 되었답니다....

 네종류의 화장품을 순서대로 열심히 바르는 딸과 아들...

아들이 바르기 시작한지 2주가 흘렀습니다...

방부제가 들어간 화장품의 어독성 실험영상이 보고싶다면 아래 사진을 클릭해보세요

 보기에는 1회용 샘플같지만 무방부제 멸균화장품이라 독성이 전혀없는 화장품.....역시 좋더군요.

아침에 학교 가기전 얼굴에 화장품 바르는 아들을 촬영했습니다....ㅋㅋㅋㅋ

아들 요즘 여드름 어떠니?

요즘에 둥그런거 안붙이네.....했더니 .....

" 이 화장품 정말 좋아요"하면서 얼굴을 내게 보여준다....

 이녀석들이 해내주었다....이뿐 넥스젠화장품들이....

젊은 아이들이라 효과가 빠른듯.... 

 학교가기전 딸도 열심히 넥스젠화장품으로 화장을 합니다....

울 아들이 변했어요..........

2주만에 얼굴의 여드름이 싹 없어졌어요....

그래서 이제는 넥스젠 화장품 사용후기를 올려드립니다.

써보고 마음에들고 효과가 인증돼야 글을 쓸수있는거니까요.....ㅎㅎㅎ

피부트러블이 있으신분들 기억해두세요.....넥스젠

멸균,무방부제화장품을....................

물고기가 살고있는 어항에 화장품 한방울 떨어트리니

물고기가 몇초만에 죽어가는 어독성 실험 영상을 본적이 있습니다.

그 영상을 보고는 화장품에 이렇게 독한 방부제가 들어있구나를 알았었죠...

이제는 방부제가 전혀없는 멸균화장품 넥스젠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