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놀기

다음우수블로그 가념품-몰스킨다이어리와 여권지갑 그리고 패

분당꽁지 2013. 1. 4. 05:00

 어제저녁 퇴근해서 집에 도착하니 반가운 선물이 도착했더군요....

다음 우수블로그 기념품...

크리스탈패와 여행다니며 기록할 수 있게 몰스킨다이어리....그리고 여권지갑이 들어있더군요..

여행을 많이하는 블로거들에게 정말 유용한 선물인 듯 싶어요...

 DAUM의 로고가 멋지게 찍혀있는 몰스킨 다이어리와 여권지갑.

아내가 현재 쓰고있는 붉은색의 몰스킨다이어리와 이번에 받은 검은색 몰스킨다이어리...

여권지갑의 촉감도 지난해 받은 가족보다 감촉이 훨씬 좋다....ㅎㅎㅎㅎ

 특히 몰스킨다이어리의 속지는 도화지처럼 속에 아무런 줄이 쳐있지 않아서

여행다니며 메모하고 스케치하기에 안성맞춤일 듯....

세심하게 신경써준 다음에 감사할뿐.....

 크리스탈패에는 분당꽁지와 블로그 주소가 선명하게 보이네요....

 뒷쪽으로는 2012 다음 우수블로그....

예전엔 명함도 있었고 여행용 작은가방과 우산,목베개도 있었고 매년 기념품이 조금씩 바뀌지만

올해 받은 기념품은 참으로 정성이 들어간 기분 좋은 선물인 듯싶다.

 

 

 여권지갑의 질감도 매우 좋네요....ㅎㅎㅎ

 어디서나 분당꽁지의 여권은 눈에 확 띠겠죠?....

 마음에 쏙드는 몰스킨 다이어리..

 아내의 몰스킨다이어리와 함께 놓아보았다....

올해의 여행기록이 가득 담길 카메라와 함께 나의 소중한 보물이 될 것이다....

올해는 여권에 도장이 또 얼마나 찍힐까?....

올해가 벌써 기대된다.....ㅎㅎㅎ

여행을 다니며 많이 기록하고 좋은정보 많이 공유하는 한해가 되어야겠다....

알찬정보 좋은정보를 소개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블로거가 되기로 다시한번 다짐하며 새해를 맞이한다...

 

2013년 모두에게 행복이 넘치는 한해가 되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