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하

성탄절을 맞이하는 박용하쉼터소식

분당꽁지 2012. 12. 19. 12:28

 오늘 대한민국은 제18대 대통령선거일입니다.

아침에 투표를 하고 박용하쉼터에 올라갔을때 이미 일본팬 한분이 찾아와 계시더군요.

오늘은 분당꽁지에게로 보내어진 용하군 선물을 용하곁에 놓아주려고 올라갔습니다.

용하를 통해서 알게된 많은 일본팬들 가운데 매달 달기일이면 꽃을 보내주시던 그분들이

이번에도 성탄절 선물을 보내오셨군요..

 오늘따라 많이 추운날씨인데 혼자 앉아서 선물을 풀어놓고 계신 일본팬의 모습....

 제가 혼자 사진을 찍고 있으니 도와주시겠다며 나무와같은 친구들이 보내준 선물을 들어주셨어요...

 곰인형이 들어있네요...

 며칠전 다른 일본팬이 용하곁에 놓아 달라고 하셨던 꽃도 함께 용하옆에 놓고 왔습니다.

 투어를 통해서 다녀가신분들의 장미꽃이 보이네요...

 이른아침이라 서리꽃이 별처럼 피어있습니다.

 하나하나에 정성이 담겨있는 장미꽃...

 꽃바구니의 장미꽃엔 별처럼 곱게달린 서리꽃이 만발했습니다.

 

 천막이 치워진후로는 액자며 꽃에 서리꽃이 가득피어납니다.

 이제 성탄절 분위기로 바뀌는 용하쉼ㅌ의 모습...

 용하군에게 선물을 보내오면서 꽁지에게도 삿포로의 풍경이 담긴 달력과 카드,트리를 선물로 보내오셨네요...

감사히 잘 받았다고 이자리를 빌어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나무와같은 친구들도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시길 빌어봅니다.

 이선물도 잘 도착했습니다.

 꽁지 추운겨울에 따뜻하게 다니라고 털모자와 장갑과 젓가를을 보내오셨네요...

 

 손가락부분을 덮으면 벙어리장갑이되고...

 사진촬영할때는 손가락 꺼내서 촬영하라는 뜻일듯....배려해주심에 너무도 감사드립니다...

 지난여름 만났을때의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겠지요?

용하가 만들어준 소중한 인연들....

함께 그리워하며 오래토록 기억하도록할께요...

추운날씨에 모든분들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