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송도맛집 중국요리전문점 커넬워크 럭키 차이나

분당꽁지 2013. 5. 14. 11:44

 오랫만에 지인들과 인천대교와 송도신도시의 마천루 야경 촬영을 하자고 스케쥴을 잡았다...

그런데 가는날이 장날인가?....비가온다...우리는 스케쥴을 바꿔 맛집 탐방으로 나선다....ㅋㅋㅋ

야경포인트에서 멀지않은 송도 신도시의 커넬워크에 자리하고 있는

럭키차이나 중식당을 찾아 맛있는 식사를 하기로합니다.

 전국 어디를 가든 주변의 맛집 찾는데는 블로그만큼 좋은것이 없다는것이다....ㅎㅎㅎㅎ

블로그 이웃의 강한 추천으로 럭키차이나를 찾게된 것이다.

 

이 사진은 그전에 촬영해 놓았던 인천대교의 에스라인 사진..

좀더 멋진 작품을 담아보려 송도까지 찾았는데 또 다시 다음 기회로 미뤄야 되겠다... 

 야경을 촬영하려고 미리 2시에 만나서 점심을 먹기로 하였으나 날씨가 협조 안해주니 오늘은

중화요리전문점 럭키차이나 소개나 드리겠습니다...ㅎㅎㅎ

럭키차이나는 인천 차이나타운에 본점을 두고 이곳 송도신도시 송도동 커넬워크 401동 123호에 새로 오픈한것 이더군요,

 화창한 날씨이라면 식사후

이렇게 잘 마련된 테라스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가진다면 더욱 좋을 듯 합니다.

 입구에 그 유명한 공갈빵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시식해보라고 잘게 부숴놓은 빵조각을 먹어보니 아주 고소하니~~~~꿀꺽~~~~

시식을 해보면 안쪽 카운터의 이뿐언니를 안찾을 수 없겠더군요....ㅋㅋㅋㅋ.

 역시 새로이 오픈한곳이라 실내 깨끗하고

중국요리집다운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물론 중국의 허름한 식당이야 지저분하다지만 이곳은 한국....

깨끗하고 정갈한것이 중국요리의 입맛을 당기더군요...

 중국요리하면 원탁의 테이블에 상판을 돌려가며 음식을 먹는 이 테이블이 빠질 수 없죠...

창밖을 바라보며 한요리 하실래요?~~~~~~~~~~

 일행중 한분이 월병에 필이 꽃혀 하나를 가져오셨습니다.

중국하면 제일 유명한 과자중에 하나 인 월병....

팥 소가 들어가 달달하면서 고소한맛이 일품이지요~~~

넷이 사이좋에 한조각씩 먹어줬답니다...

 4인의 기본 세팅이 완료 되었있네요.

 

 11시부터 4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몇가지의 단품 요리를 우리는 주문했답니다...

물론 꽁지야 주문하는거 옆에서 보기만 했지만....ㅋㅋㅋ

견과류가 함께한 샐러드가 먼저 도착을 했구요,,,,

 닭고기 가슴살로 만들어진요리 철판유린기가 나왔습니다.

 이집의 특징은 유린기를

 뜨거운 철판에 담아 나오면서 소스를 손님 보는 앞세서 요리위에 뿌려주니

뜨거운 철판에서 시월한 소리를 내며 김이 올라갑니다...

눈으로 보는 요리맛도 일품이네요...

 소스를 뿌려  닭튀김이 눅눅해 지지않을까 걱정을 했으나

기우에 지나지 않았다는것을 금새 알 수 있었습니다.

달달한 양파와 쌉싸름한 무우순.과 함게 먹는 유린기....

아~~~~다시 입맛이 돋네요...

 중국요리에서 탕수육이 빠지면 섭섭하죠~~~~

럭키차이나 과일탕수육~~~

 꽁지가 종하하는 목이버섯과 함께 한입~~~~

너무 달지 않으면서 입안가득 행복감이 화악~~~~~~~~~~퍼집니다....

 이렇게만 먹을까 하다가 한약을 드시는 한분이 계셔서

닭고기,돼지고기를 못드신다고해서 시킨 새우유리....

부귀크림중새우 요리.......

꽁지는 얼마전 새우먹고 알레르기반응을 일으킨적이 있어 안먹으려 했으나~~~~~~

보고 안먹을 수 없었던 부귀크림중새우~~~하나를 먹어 보았답니다....

몸에 이상 전혀 없었고 맛은 아주 띵호와 였다는.....ㅋㅋㅋㅋ

더 먹을껄 하는 후회가 밀려옵니다....왜 하나만 먹었을까하는......ㅠ.ㅠ

 

 이집에서 강추하는 메뉴라고 하더군요...

기본 짜장면의 개념을 바꾼 하얀백짜장면....

기존의 짜장면은 검다!....라는 사고를 뒤집은 발상의 전환.

하얀콩으로 만들고 짜장면의 맛을 내기 위해 고구마를 썼으며

오랜시간 비벼서 먹어야 제 맛이 살면서

MSG를 첨가하지 않고 오로지 하얀콩과 재료로만 음식 맛을 잡았다는 하얀백짜장....

그러니 건강에 정말 좋겠죠?

 우리가 백짜장을 먹을때 다른분은 볶은밥....

여기에 함게 나온 짜장은 검은 짜장이 나오더군요....

 과연 하얀짜장이 짜장맛이 날까?.....

궁굼하시죠?

궁굼하면 럭키차이나로 오셔서 드셔보세요....ㅎㅎㅎ

신기하게 짜장맛이 나더군요....

면을 다 먹고 수저로 깔끔하게 마무리 했다는....

면 좋아하는 꽁지의 입맛을 사로잡은 하얀짜장면이였답니다.

 

 저녁시간이라면 주변의 회사가 많아서 회식장소,모임장소로도 많이 찾고 있다고....

송도주변의 회식장소나 단체모임도 가능할 듯합니다.

중국요리 맛있는집 송도 럭키차이나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1 커넬워크 1층 123호

032-851-2252

010-9191-8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