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금복농원 청송자두-새콤 달콤 너무너무 맛있어요...

분당꽁지 2013. 10. 7. 18:44

 사과로 유명한 청송...청송사과는 너무도 유명하지요...

그런데 사과뿐 아니라 자두도 정말 맛있네요...

올해 벌써 두번째 주문해서 먹는 청송자두...

지난번엔 따서 바로 보낸 청송자두는 냉장고에 두고 숙성되면서 먹었더니 너무 좋더군요.

며칠전 해가 지는 저녁시간 택배가 왔습니다.

 창가에서 해를 바라보며 열심히 일몰을 촬영하고 있을때 ...

 따끈따끈하게 배달되어 온 청송자두....

 주산지로 유명한 청송답게 주산골 청송자두....

 크기도 알맞고 이번 자두는 단맛이 강하면서도 신맛을 약간 띠고있어

정말 자두맛이 납니다....

안 드셔 봤으면 말을하지 마세요~~~~ㅎㅎㅎㅎ

 요즘 틈틈이 이거 씻어먹는맛이 아주 쏠쏠합니다.

글쓰면서...티비보면서....하나씩~~~~~

신거 잘 못드시는 어머님도 맛있게 드시는걸 보니 아주 행복합니다.

 간만에 효도하는 느낌이랄까요?

요즘엔 어머니 혼자 전동 휠체어 몰고 아파트 한바퀴 돌기도 하시면서

아주 건강해지시고 있답니다.

오늘은 매일 오시는 요양사님께도 청송자두를 권해주신다....

"정호야 거 자두 몇개 씻어서 요양사님 좀 드려라~~~~"

신거 전혀 못드시는 엄니가 웬일이래요?....ㅎㅎㅎㅎ...자두를 맛나게 드시다니.....

 

이제 가을로 접어들었으니 청송사과의 계절이 되었지요....

사과와 함께 청송자두 함께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ㅎㅎㅎㅎ...자신있게 권해드립니다.

 

주문은 금복농원 금용복님께...

010-4535-3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