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판교맛집,분당맛집-삼교리동치미막국수 보쌈정식 한그릇하실래요?

분당꽁지 2014. 4. 9. 06:34

 화창한봄날 꽃구경나가기로 아내와 약속하고 꽁지가 좋아하는 막국수 먼저 시식....

오늘은 운중동쪽으로 나갈꺼니까 궁내동에서 동치미막국수 먹기로 결정을 합니다.

국수라며 자다가도 일어나서 먹을 정도로 좋아하는 꽁지.

오늘의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는 깨를 많이 넣어 고소한 동치미막국수되겠습니다.

이집은 특히 수육도 아주 뛰어나더군요.

 동치미막국수한그릇 해보실래요~~~~

우리가 주문한것은 보쌈정식...1인 1만2천냥~~~

 분당구 궁내동 239-1번지의 삼교리 동치미막국수.

주차장은 주차하기 좋은정도 됩니다.... 

메밀의 효능에 대해 입구에 붙어있네요.

저칼로리의 웰빙식품.고혈압 및 당뇨에 좋다.,잇몸 및 염증치료 효과.숙취해소...

뭐 꽁지하고는 별로 관계없는 말들이지만 워낙에 메밀을 좋아해서 이런것들과 상관없게 된건지도....ㅋㅋㅋㅋ 

 2층 구조로 된 식당중 1층의 모습.

아직 이른점심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이 있더군요.

 우리는 한가하게 먹으려고 조용하게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은 더 넓고 쾌적하네요...

아내도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습관적으로 보이는건 다 찍고 있네요....

 허걱~~~~이집 1년 년중 무휴라네요~~~

사람이 아니고 무슨 머쉰~~~~~~인가?....

하긴 명절에 어디 못가고 혼자 밥먹으려고 찾아다니는데 먹을 곳 없으면 짜증날때도 꽤 있죠...

그러다 문 연 식당만나면 그렇게 반갑기도 하고....

 자~~~이제 먹을꺼 골라봐야겠죠?

단품으로 시키느니 3명이니까.....보쌈정식으로 콜~~~~

 기본세팅!

 일단 처음가는 식당에서는 이집의 음식을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지 써있는

이런걸 먼저 읽어보는게 최고~~~~왜?....쥔장이 요리 개발할때 제일 적합한 맛을 써 놓은걸테니까.....

잡냄새 없이 깔끔했던 김치. 

 

 

 

 

 보쌈정식의 보쌈.

3명이라 그런지 감자전도 3개.

 수육....정말 잘 삶았더군요...부드러우면서 씹는 식감까지 좋았어요.

 

 감자전....

너무 곱게 갈지 않아서 씹는 식감이 살아있어 좋았구요...

 동치미 국물을 넣기전에 한커트.....

깨를 엄청많이 넣어주네요....

 비빔메밀국수 역시 깨가 엄청 많아요....

 동치미가 함께 나오니 국자로 떠서 면에 넣어 드시면됩니다.

 꽁지는 꽁지스따일대로~~~~

 먹다보니 깔끔하게 비웠네요....

물론 김치는 한번더 리필했구요~~~

 수육과 감자전이 있던 접시도 깨끗합니다.....

 

 이짐을 다녀간 유명인들도 꽤 많네요....

 

시원한 동치미메밀국수와 수육한접시 하실래요?

판교맛집,분당맛집으로 손색이 없을 듯합니다.

삼교리 동치미막국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궁내동 239-1

031-719-0888

야탑에 분점도 있네요. 성남시 야탑동 358-2 아미고타워 B105호

031-622-1919

 

이글은 경기도 맛집 메인으로 소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