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미동맛집,분당맛집-순대국도 취향대로 골라먹는 맛이 있다.명가순대국

분당꽁지 2014. 3. 20. 10:20

 오늘 소개드릴 집은 구미동 한켠에 자리잡고있던 명가순대국.

순대국이야 자주 먹기도 하고 뭐 다 거기서 거기인 듯 한것도 사실이지요.

그래도 오늘은 깨끗하게 그릇을 비운집이라 소개드리려 합니다.

1번부터 5번까지의 다양한 순대국을 선보이는 명가순대국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

 순대국 취향대로 1번에서 5번까지가 있는중에 저는 제일 기본으로....

항상 기본이 잘돼야 다른것도 맛이 있겠죠?

양도 아주 푸짐하여 배부르게 먹을 수 잇었습니다.

 밖에서 봐도 대형매장도 아니고 그냥 동네 작은식당같아 보입니다....

 점심시간이 훌쩍 지나간 시간인데도 손님이 많이 있네요...

빈자리를 찾아 앉아봅니다.

 순대국 주문시 선택해주세요....

1번부터 4번까지가 있네요.

 하지만 벽에 붙은 종이에는 5번까지 하나가 늘었습니다...

 이집은 소개하고 함게 동행한 성남시 판교동,백현동,운중동의 시의원으로 출마한 김지호씨...

선거운동에도 바쁜시간인데 함께 식사할 수 잇는 기회가 있어 좋았습니다.

김지호씨도 은근 맛집을 선호하고 잘 찾아다니는 미식가중에 한사람...

그러니 김지호씨가 추천하는 맛집은 대부분 괜찮더라구요...

 순대국집의 기본 반찬은 대부분 비슷하지만

이집은 양파를 남들과 다르게 준비해서 내 놓았구요 어묵이 더 있었습니다. 

 김치와 깍두기,양파는 한번 더 달라고해서 먹었구요

 고추역시 아삭한 맛이 살아있는 싱싱한 고추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1번 순대굵이 나왔습니다.

1번은 기본으로 머릿고기와 순대,곱창이 모두 들어간 순대국.

김지호씨는 2번 순대와 곱창이 들어간 순대국을....

이하 먹는장면은 없습니다...ㅋㅋㅋ

 폭풍흡입을 했으니까요..

둘이 이야기 나누면서 먹다보니 사진은 없네요....

 대신 이렇게 그릇이 비워지더군요.

오랫만에 순대국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

 

맛집을 쓰는것은 지극히 주관적이긴 하지만 그래도 꽁지는 먹기전에 사진을 찍고

먹어보고 제 입맛에 맞으면 글을 쓰고

맞지 않으면 안쓰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제 입맛에는 맞았다고 보시면되겠습니다.

명가순대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분당포스빌1층

031-782-9525

 

순대국에서 건저내고 드시지 마시고

이제 원하는 것으로 주문해서 맛있게 드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