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참 예쁜 찻집을 발견했어요...새소리 물소리

분당꽁지 2014. 8. 2. 10:24

 성남시 오야동에 위치한 새소리 물소리...

오야동은 성남시에서도 조금 외진곳이라고 할수 있지요...

일일시장을 끝마치고 수고한 김기자와 이기자에게 차한잔 대접하기위해 찾아간 곳...

백년이 넘은 고가를 리모델링하여 분위기 있는 찻집으로 탄생했더군요...

10년이 넘었다는데 왜 분당꽁지가 모르고 있었을까?...아직도 성남을 다 알려면 멀었군....ㅠ.ㅠ

오늘 하루 꽁지를 밀착 취재해준 김기자,이기자....고마웡~~~

멋진 한옥집의 뼈대를 그대로 살린채 실내 구조를 바꿔서

영화나 드라마의 촬영도 꽤 했었다고 하더군요.

여름뿐 아니라 겨울엗 정말 멋진 운치를 자랑할 듯합니다.

아마도 계절별로 오게될 듯 합니다.

찻집이름이 새소리 물소리....여기서 보듯 찻집엔 물과 새가 많이 있습니다.

300년이 넘었다는 보호수가 뒷편에 자리하고 있고....

마치 절집인냥 상사화가 한창 피어있습니다.

찻집안으로 들어가니 문을 통해 보이는 풍경은 또다른 풍경으로 다가옵니다.

꽁지는 하루종일 목말랐던 커피를 주문하고..

헉....실내에 수족관이....아주 자연스럽게~~~~

실제로 금붕어가 노닐고 있습니다....대애박~~~~

전통찬짓답게 참 예쁘게 나오죠?

셋이 모두 다른걸 주문하는 센스...단팥죽...너무 이뻐서 먹기 아까워요~~~

팥빙수....단지 팥하고 우유만 조금 넣었을 뿐인데....맛이 최고~~~

유리창가의 작은 소품들 하나하나가 너무도 이뻐요...

비오는날...눈오는날...단풍이 곱게든날...

여기 앉아서 밖을 바라보면 신선이라도 된 느낌일 듯하겠어요...

분위기 완전 좋아요~~~

평일 낮시간인데도 알고 찾아온 이들이 참 많더군요...

새소리 물소리 자주 찾게 될꺼같아요...

이정도 분위기에 이정도의 가격이라면 충분히 용서해줄 수 있지요....ㅎㅎㅎ

새소리 물소리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오야동 278

031-723-7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