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수목원- 들꽃수목원

분당꽁지 2015. 1. 17. 10:44

 겨울인데 건조하고 눈도 안내리고...

마침 눈이 내린다는  일기예보에 드라이브 겸 두물머리로해서 양평을 거쳐

퇴촌으로 돌아 남한산성을 넘어 집으로 왔습니다.

강을 끼고 드라이브할 수 있는 양평길....

안개가 자욱하여 저속으로 천천히 혼자 드라이브를 즐겼습니다.

양평에 거의 도착할 즈음 보이는 들꽃수목원...

마침 아주 조금이지만 눈이 내리길래 수목원에 들려 보았습니다.

길바닦만 가릴 정도의 아주 조금 내린 눈....

설경을 촬영하고 싶은데

올해는 도대체 눈이 많이 내리질 않네요....

특히 경기도 지역에는.....

아주 조금내린 눈....그래도 눈이라고....

 

난 설경을 짝고 싶다고~~~~~~

이정도로는 설경이 아니지....ㅠ.ㅠ

온실....겨울 수목원이니 온실외엔 볼게 없겠지....

 

 

제일먼저 반겨주는건 선인장....

 

핑크바나나가 다있네...

아주 작게 핑크바나나가 달려있네요...맛은 어떨까?

 

 

제일 흔하게 피어있는 세크라멘.....

 

온실속에는 봄이온듯...

이제 동백꽃이 피려고하네요..

 

 

 

 

망울을 터트리려고 안간힘을 쓰고있는 동백....

이 아이들은 내눈에는 배추같아 보인다...ㅋㅋㅋㅋ

붉은배추....

하얀배추.....ㅋㅋㅋ

양평이 마치 춸원인 척....단정학이 있네요....

물론 가짜....입니다.

들꽃갤러리...

1층엔 생태전시관이더군요...

입구의 나비...

자세히 보니 CD로  나비를 만들었더군요...

 

 

한바퀴 돌아보고 나왔습니다.

겨울이라 을씨년 스럽긴 하지만...

미리 맞이한 봄을 느낄 수 있었죠....

눈이 오지 않으니 아예 꽃피는 봄이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