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성남 탄천습지공원에 유채가 만발했습니다.

분당꽁지 2015. 5. 10. 18:00

 자전거길로 라이딩하기 좋은 길 탄천.

가을에 코스모스가 만발했던곳에 지금은 유채꽃이 활짝피어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시민들의 눈을 호강시켜주고 있습니다.

가을엔 가을대로 아름답고 봄에는 유채꽃으로 노랗게 물들어 아름답네요.

시민이 행복한 성남

시민이 주인인 성남....역시 아름답지요?

한가로운 일요일 오후 단혜와 함께 유채밭길을 걸어보았습니다.

어디 제주도에만 유채밭이 있어야 하나?

성남시에도 이렇게 아름다운 유채밭길이 있답니다.

황금색 붓꽃도 활짝 피어있네요.

이번주간 유채밭은 절정을 이룰 것 같네요...

자전거를 즐기던 사람들도 잠시 내려서 인증샷 담기에 여념이 없어요...

우리도 서로 찍어주기합니다....

 

수련이 어느새 피었습니다.

일요일 오후 자전거 타는분들이 정말 많네요...

 

 

 

 

멋지다.......

이렇게 갖추어 입고 타는분들 보면 부럽다~~~~

 

노래 한곡조 불러보실라우?

뒤에 자전거탄 아저씨 오니까 조심하세용~~~

아저씨....자전거는 자전거 도로로 다니시지요~~~

몸이 불편해도 꽃놀이는 즐겨야 하는법....

두분이 한가로이 전동휠체어로 유채밭길을 한바퀴 산책하시네요...

벌들이 아주 신났습니다.....무지 바쁘게 날라다닙니다.

 

 

해질녁 천천히 한번 걸어야 겠어요...

 

 

 

 

유채꽃핀 탄천으로 놀러오세요....

탄천습지생태공원 주변이랍니다.

 

태평동 탄천물놀이장을 지나 조금 내려가시면 유채밭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