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고성맛집 대진항맛집 대진항 금강산횟집-금강산 콘도 가까워요.

분당꽁지 2015. 7. 24. 10:46

강원도 고성여행중  우리가 베이스캠프를 차린곳이 바로 금강산콘도

긍강산콘도에 여장을 풀고 해변을 따라 걸어가도 대진항까지는 그리 멀지 않지요.

우리는 금강산횟집에서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하고 바닷길을 따라 금강산콘도로 걸어서 돌아왔습니다.

다음날도 한번 더 금강산힛집에서 중식을 먹어한집을 두번 갔다는것은 그만큼 맛이 괜찮았다는 이야기겠죠?

물론 분당꽁지야 회 못먹는거 다 아시는 이야기고  함께간 일행들이 좋다하면 꽁지도 만족하니까....

분당꽁지는 함께 나오는 스끼다시라고 하나요?...그거 먹으면 되니까 횟집도 좋아요....ㅎㅎㅎ

우리가 하룻밤  몸을 맡긴 금강산콘도...

바다를 향한 오션뷰가 많은 콘도... 정말 좋았어요.

방에서 바로 아침에 일출을 촬영할 수 있었던 기분 좋은 콘도...

금강산콘도에서 잠을자고

금강산횟집에서 식사를 하니 여기가 바로 금강산이로구나~~~~

이런 바닷가에서는 양식 구하기가 더 어려울 듯해요...특히 동해에서는....

싱싱한 활어들이 눈을 깜빡 거리며 사람을 바라보는 듯....

마치 열대어 처럼 고기들이 참 예쁘네요....

상에 가득차려진 음식들....

와~~~~~정말 가득합니다...꽁지도 먹을게 많네요.

주변사람들이 모두 꽁지에게 양보하는 구이!

녹말가루 감자떡인듯....

 

회 좋아하시는 분들 지금부터 침 고일듯합니다......ㅋㅋㅋㅋ

네명이 사이좋게 하나씩 까먹으면 끝~~~~

바다향기가 코끝까지 슝~~~~~~~

내 몫까지 드세요~~~

이것도~~~~~색이 아주 예술이네요....

 

내게는 그림의 떡이지만 일행들은 손에 모터라도 달았는지 바쁘기만 합니다.

난 절대 안뺏어 먹을테니 천천히 먹으라고 해도~~~~

소용없습니다....완전 폭풍 흡입하는 사람들.....내겐 소주를 주시오~~~~

이런건 꽁지가 아주 좋아합니다....

이런것이 바로 꽁지의 소주 안주......조으다~~~

 

 

 

 

이거는 한,두점 먹었지요....

내 걱정말고 실컷 드슈~~~~난 당신들이 맛나게 먹는것만 봐도 만족합니다....

메인 회가 나왔습니다....

뭐....무슨회,무슨회에 어느부위라고 설명하는데....꽁지에겐 소귀에 경 읽기....ㅋㅋㅋㅋ

오늘도 소주에 다리가 후들거립니다.....ㅋㅋㅋㅋ

횟집에서 마시는 소주는 술이 독한 듯.....ㅋㅋㅋㅋ

좋은 사람들과 좋은 횟집에서의 술자리 아주 좋아요....

들어갈때는 환하게 밝았는데...

나오니 매직아워의 밤시간.....이제 우린 밤바다를 즐기며 걸어갈 예정이다.

 

대진항의 밤풍경....삼각대 없이 손각대로....

금강산콘도에서 눈을 뜨니 맞이하는 일출..

침대에서 바로 바다로 솟아오르는 태양을 맞이합니다.

다음날 점심은 금강산횟집에서 물회로 .....

매콤새콤할 듯 합니다....

반찬은 꽁지에게 축복입니다....ㅎㅎㅎ

 

 

 

 

이건 꽁지가 다 먹었쓰~~~~~

이것도....

 

 

주인장 마음씨가 참 좋으신분.....

어제밤에 회 못먹는다는 이야기를 들으시고는 꽁지에겐 특별하게 생선을 구워주셨다...

미역국과 함께....

작은 배려가 손님의 마음을 기분좋게 만드네요....

전국 어디를 가나 횟집은 많지요.

강원도 고성에 갔으니 자연산 활어로 한끼는 먹어줘야겠죠?

고성을 여행하신다면 대진항 금강산횟집 기억해두세요.

올여름 청정지역 강원도 고성으로 여행 계획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화진포해수욕장이 있고 김일성별장,디엠제트(DMZ)박물관,통일전망대가 있는 고성으로의 여름휴가!

청정한 자연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금강산횟집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 대진리 137-20

033 682 78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