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보정맛집 인도요리전문점 갠지스

분당꽁지 2015. 8. 6. 13:06

 아직 인도를 여행해보지 못한 꽁지...

인도여행 대신 인도요리 먼저 맛을 보러 보정 카페거리에 새로생긴

갠지스라는 인도요리전문점을 찾아갔습니다.

우리가 카레라고 하는것의 원산지가 인도의 커리라던데 인도 커리의 맛은 어떨까?....

드디어 커리와 난의 맛을 보았습니다.

결코 나쁘지 않더군요...오히려 꽁지에게는 아주 잘 맞는 듯했어요.

가리는 음식 많은 꽁지의 입맛에 딱 좋았으니 꽁지에겐 무조건 합격!....ㅋㅋㅋ

마치 매운불닭처럼 보이는 탄두리 치킨....하지만 그렇게 맵진 않더군요.

오히려 불맛이 감미로웠다고 해야할까?....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더군요.

6월엔가 오픈했다는데 우리가 식사하기 시작할때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더군요.

벌써 꽤 입소문이 난 모양이예요.

점심시간에 런치 A 세트와 런치 B세트가 있더군요...

런치A는 돈 만원으로 먹을 수 있는 인도요리 되겠습니다. 

인도를 연상케하는 코키리가 한마리....

또 한마리는 아직 제작중이더군요...

밖에 붙어있는 인도 요리들....

처음 먹어보는 인도요리니 이름도 잘 모르겠고~~~~

인도 여인네가 입구에서 반겨줍니다....안뇽~~~~~하이루~~~~

요즘 아내와 너무 먹방 다니는거 아닌가 몰러~~~~

이러다 배불뚜기 되겄쓔~~~~

식당 내부 한번 돌아보고~~~~

식당 내부에 테이블이 한 열개정도 있어 보입니다.

인도의 정신이겠죠?

간디의 사진이 많이 붙어있습니다.

주전자에서는 알라딘의 거인이 나올 듯.....

외인이 이렇게 통째로.....

인도 5성호텔 셰프가 직접 요리한다고합니다.

네팔,파키스탄 사람이 아닌 레알 인도 셰프라고 자랑입니다.....ㅎㅎㅎㅎ

I LOVE CURRY

NO CURRY

NO LIFE........... 커리 사랑이 대단합니다.

 

처음접하는 인도...보이는것 마다 모두 촬영해봅니다...액자까지 모두~~~

 

메뉴판을 들여다 봐도 뭐가 뭔지 모르니 직원의 도움을 받아....

아내는 런치 B

꽁지는 갠지스 스페셜로...왜?.난 특별하니까.....ㅋㅋㅋㅋ

음식이 나올때 까지 또 촬영....

난 콜라...단혜는 인도 음료 라씨...

닭스프 나왔습니다.

후추 약간 넣고 먹어보니 짭쪼름한게 매력있네요....

인도식 만두라고하데요.  기름에 튀긴 만두...

반을 잘라봅니다.

우리의 만두소와는 차이가 있는 내용물....

함께나온 칠리소스를 얹어 먹으니 좋더군요.

탄두리치킨 샐러드.

아내와 함께하니 같이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서로의 음식을 조금씩 맛봅니다.

난 그리고 갠지스커리...그리고 밥.

난.

갠지스커리....버터 치킨커리로 닭이 들어있어요.

꽁지두 갠지스커리 치킨커리로....

식사를 다 할 때까지 식지 않도록 작은 캔들이 하나 켜져있습니다.

 

우리가 방문했던곳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93-2 1층

031 889 3434

식사후 아내와 카페거리 한바퀴 돌면서 커피한잔하고 돌아왔지요.

주차면적은 좀 작아요...

왼만하면 대중교통 이용하시고 카페거리 한바퀴 돌면서 데이트도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