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성남구시청앞 장군보쌈-보쌈 한끼로 여름 보신 완전 끝.

분당꽁지 2015. 8. 23. 20:12

 성남시청이 이전하면서 상권이 많이 죽었다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손님이 북적이는 장군보쌈.

이렇게 손님이 많은집은 다 이유가 있지요...

맛집은 바로 맛이 최고!

겨울철이면 향긋한 굴보쌈이 제격이지만 여름철에는 굴이 제철이 아니니 낙지가 그 자리를 대신합니다.

누운소도 일으켜 세운다는 낙지와 기름기 쏙빠진 수육의 절묘한 만남이 여기 있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흥1동 5514 장군보쌈이 바로 그곳.

신흥동에서도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맛집이니 강추...

수육과 낙지와 마늘한쪽...고추와 함께 쌈을 싸서 한입...

바로 힘이 나는 듯.

30년을 한결같이 지켜온 맛의 고집.

무얼 먹을까?....고민되게 만드는 메뉴...

다 먹고싶지만 뱃속은 한계가 있으니 오늘은 모듬보쌈ㅇ,로 콜~~~

지금은 여름철이라 굴 대신 낙지가 올라온다.

밖에서 보기보다 실내가 상당히 넓으네요.

 

 

쥔장과 이야기 나누는 단혜....요즘 우리 먹방 너무하는거 아닌가 몰러~~~

요즘 나의 배둘레햄이 자꾸 늘어나거든....

 

 

모듬보쌈주세요~~~~

 

드디어 나오셨습니당~~~~~

먹음직....

수육에 기름이 쪽 빠진......

새우튀김이 아주 이뿌게 나오네요...

힘이 불끈...

다 먹고 소면 비벼먹어야 제맛이겠쮸?~~~

 

보쌈김치.....이게 보쌈의 맛을 좌우하죠...

밭에서 막 달려나온 듯...

 

무엇인가 하고 내용물 꺼내보니 새우....귀엽게 튀겼네요...

보쌈김치에는 굴이 들어있지요.

이렇게도 먹고

저렇게 조합을 해서 먹어보기도 하고

다 맛있쪙~~~~

함께 잘 다니는 테크노퀸 이기자....입 찢어지겠쓔~~~~

은근 중독성 있네요....

먹어도 먹어도 손이가요 손이가~~~~~

겨울철에는 굴과 함께 먹어줘야 보쌈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죠? 

 

30년째 장군보쌈을 운영해 오신 싸장님~~~

거짓없이 장사하는 모습이 얼굴에 묻어나 있습니다.

장군보쌈 족발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180번길 3 (신흥동 5514)

031 756 9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