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놀기

요즈음의 분당꽁지 사진작가최정호의 일상.

분당꽁지 2015. 10. 11. 10:32

 엊그제10월 9일 한글날.....

오랫만에 촬영 스케쥴이 없고 날씨도 좋아 강화도 장화리로 석양 촬영하러 고고씽...

오랫만에 출사를 하는데 웬 길이 그리도 밀릴까?

가는데만 분당에서 출발부터 따지면 4시간 가량....

그런데도 장화리까지 도착하질 못하고 동막해수욕장에서 일몰을 봐야했다...

그것도 나는 운전중이라 차에서....

다른분들은 내려서 촬영하라고 하고 나는 주차할곳을 찾다 결국 오여사를 만날 수 없었다...

다른사람들은 아름다운 오메가 일몰을 맞이했는데....ㅠ.ㅠ

차에서 바라보니 곧 오메가 일몰이 이루어질 듯...

모두 내려서 촬영 하세요...

그리고 나는 주차할 곳을 찾는다...

없다.....차 한대 주차할 장소가 없다.....ㅠ.ㅠ

겨우겨우 2열주차하고 달려 해변으로 갔으나 이미 해는 반이상이 사라진 후....

가는데 4시간 오는데 4시간....

힘든 하루만 보냈다....

오랫만에 차에서 시간 다 보냄.....

11일...

오늘까지 성남시청 로비에서는 '성남의 시간속으로' 전시가 이어진다.

성남의 시간속으로는 판교박물관에서 몇달간 전시 후 성남시청으로 이전해서 며칠 전시중입니다.

이속에는 꽁지의 작품이 많이 있으니 눈 크게뜨고 찾아보세요...

 

휴일 성남시청 너른못 광장은 무료예식장으로 탈바꿈 됨...

파란 가을하늘과 하얀 드레스가 잘 어울리네요

돈 많이 들어가는 예식장에서 기계로 찍어내는 예식 하지 마시고

편안한 시간 편안하게 성남시청에서 야외 결혼식 어떠세요?

분위기 괜츈하죠?

요즈음 꽁지가 하는일중 하나는 중학생들에게 청소년 진로멘토....

사진작가의 길을 이야기합니다.

일찍 본인이 좋아하는 일을 찾으라고.....

꽁지가 촬영중 지인이 촬영해준 꽁지의 모습....

꽁지가 사진작가다 보니 꽁지의 사진은 거의 없어요...

그래서 이렇게 다른분이 촬영해 주시면 매우 반갑답니다.

 

노안이라 이제 화면을 멀~~~리 봐야.....ㅠ.ㅠ

그리고 또 촬영....

카메라를 들고있을 때

뷰파인더를 보고있을때...

밥을 안먹어도 그때는 내가 진정 행복하다....

사진에 푹 빠진 사진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