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이사모(이재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오프라인 모임

분당꽁지 2015. 10. 25. 15:28

 페이스북을 통해서 만난 이재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사모)이

성남시청에서 오후 3시경 1차 모임을 가졌고

꽁지는 성남fc와 수원fc의 축구경기가 끝난 뒤 2차 모임인 뒷풀이 식사자리에 잠시 참석하였습니다.

페이스북을 통해서 전국의 사람들 닉네임만 알고 있던분들...

한번쯤 얼굴을 뵙고 싶었기에...

이재명성남시장의 카페트친구(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트위터) 모임에는

참석했지만 항상 주변에서 사진만 촬영했던 분당꽁지. 

이번에는 소규모로 모이는 오프모임이니

한번도 얼굴 뵙지 못한 분들께 얼굴 디밀고 왔지요.

저 역시 부모님이 주신 본명 보다도 분당꽁지라는 닉이 더 알려져 있듯....

 1차로 간단한 회의를 마치고 오신 전국에서 모인 이사모회원들.

꽁지는 조금전에 잠깐 성남탄천운동장 성남fc vs 수원fc와의 경기에서 이재명성남시장을

먼 발치에서 나마 만나고 왔지요....

물론 꽁지 혼자 먼발치에서 보고 온거지만....ㅋㅋㅋㅋ

 

성남에 사시는분도 계시지만 멀리 빛고을 광주에서도 오시고

각 지방에서 오신 정성이 대단하신분들이 많더군요.

빛고을 광주에서 직접 담아오신 복분자로 건배를 합니다....

복분자주 뿐 아니라 떡과 홍어까지...

그리고 단감까지 들고 오셔서 손수 깍아 주고계십니다....ㅠ.ㅠ....

감사를 워떡케 표현 해야 하나요~~~~

이재명을 사랑하는사람들의 모임에 젊은이들이 많아서 많이 놀랐고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정말 젊음이 넘치는 분들이 많아 기분 좋았습니다.

가장 연세가 많으신분의 건배사로 복분자 한잔 돌리고~~~~ 

오늘 처음 만난 사람도 한사람으로 친해진 동지로 아주 가까운 벗이됩니다.

빛고을에서 많은 음식과 과일까지 준비해오신 여사님....

건배사는 청바지!

청춘은 바로 지금부터~~~~~

그래유~~~~~청바지 할래유~~~~~

근디 저 보다 어려 보이셨는디 한참 누님이라면서요?~~~~~

복분자 많이 드셔서 피부미인이신가요?

성남에 살다가 이사갔는데 지금은 다시 성남으로 이사 오고싶다는분들도 계시네요.

오늘뿐 아니라 카페트 모임때도 이름표를 만들어 봉사하신다는 봉사자....

모임이 커져서 만명,십만명이 되더라도 이름표 봉사는 계속하시겠다는 넉넉한 마음씨가 아름답습니다.

식사중에도 늦게 오시는분들이 계속 있네요....

저보다 늦게 오신분들....다음부터는 찬조금 내세요.....ㅋㅋㅋㅋㅋ

그래두 늦게라도 참석하니 박수도 받네요....

멀리서 가까이서 모인분들이 한자리에....

이재명 쵝오로 엄지손가락 척~~~~~세워 줍니다.

절대  1번 아니라는거 다 아시죵?

익명성으로 이름표는 모자이크처리 했습니다.

얼굴이야 워낙에 미인들이시니 손대면 실례일 듯하여 그대로 올려드려용~~~

 

모두 나이도,직업도 ,사는곳도 다르지만.....

한사람 ...이재명을 사랑하는 이유로 모인 사람들....

이재명 쵝오~~~

이재명 싸랑해요~~~~~하트 뿅뿅 날려주는 센쑤~~~~

들고오신 복분자는 어디두고 쐬주로 건배를 하시나요?

 

오늘 이재명성남시장님은 참석하지 못했지만

그를 사랑하는 사람들만 모였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분위기 좋은 시간으로 이어졌습니다.

이사모 정모...이런 분위기라면 앞으로는 주기적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성남에서만 모이는것이 아니라 각 지방 순회하면서 만나게 될 듯합니다....ㅎㅎㅎ

 

이재명 배후세력...손꾸락 군단...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