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가비양 양동기대표 핸드드립 커피-좋은사람들과 함께

분당꽁지 2016. 1. 9. 12:01

 성남시청에서 기자회견을 마친후 마음이 맞는 기자 몇명이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다고 하여 함께 찾아간 곳은 바로 서현 가비양!

가비양에 가기전 양동기대표님께 전화를 걸어 확인하고...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커피를 마시러 고고씽~~~

가비양 때문에 분당꽁지 입이 너무 고급이 되어 이제 다른 커피 못마실꺼 같아요...ㅠ.ㅠ

요즘엔 집에서 가비양 커피 그라인딩해서 드립으로 마시는 즐거움에 빠져있다.

커피전문점중에 진짜 커피전문점!

양동기대표가 내려주는 커피를 한번 마셔본 사람이라면

커피의 참맛을 알게된다.....

주의 : 다른커피 마시기 힘들어짐....

함께 동행한 KJTNEWS(코리아저스티스 타임즈)박종완 대표가 양동기대표를 취재합니다.

천지일보의 홍란희기자도 합세....

양동기대표 뒷쪽의 커다란 로스터를 보고는 다들 깜짝 놀란 표정이다.

이날 커피맛을 보고 나오던중 천지일보의 홍기자는 결국 가비양클럽에 회원으로 가입하고

드립용품 모두 구입했다는....ㅋㅋㅋㅋ

생두와 로스팅한 커피를 보여주고 있는 양동기대표.

생두와 20분간 로스팅한 커피콩.....

홍기자 커피에 완전 관심 많네요...

드디어 마주앉아 양대표가 내려주는 커피를 마실 순서가 되었습니다.

드립하는 손이 아주 예술입니다.....

진한 커피가 눈물처럼 한방울씩 떨어집니다.

와인잔 처럼 생긴 글라스에 커피를 담아 커피의 단맛을 느껴보세요~~~~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의 박귀성기자도 완전 커피마니아네요.

마치 와인을 시음하듯 커피를 나라별로 시음합니다.

커피잔을 드는 방법도 설명을 듣고....

케익 한조각과 함께 커피를 마시는 시간....

정말 행복한 시간입니다.

이번잔으로는 커피의 향을 함께 느껴보세요....

잔의 생김에 따라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잔.

향을 느낄 수 있는잔등 잔으로도 커피의 맛과 향이 달라집니다.

정말 좋은성분만 내린다는 이 커피를 맛 보신다면...

아마도 여러분도 다른커피 생각이 안나실꺼예요...

그리곤.....

가비양 커피클럽에 회원이 되시고

로스팅해서 다음날에 집에 배달되어 온 커피를

나도 모르게 드립으로 내리고 있게 될 것입니다...꽁지가 지금 그래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