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야탑맛집 내몸이 피로를 느낄땐 '향기나는터'를 찾습니다.

분당꽁지 2017. 5. 22. 11:23

거의 한달에 한번 정도는 가는 듯 하네요...

내몸이 피로를 느낄때...

또는 지인들에게 보약같은 식사를 대접하고 싶을때....

이럴때 내가 자주 찾는그곳...

향기나는 터.........입니다.

샤브샤브도 좋고 삼계탕도 좋고

먹은 일반 음식이 아니라 보약을 먹는 듯한 기분 좋은 만남입니다.


여름철이 되기전에1일인용 샤브샤브를 만드셨네요...

꽁지는 오늘 이걸로~~~~주문~~~

성남시 야탑동 예비군훈련장 입구 오른쪽에 향기나는터가 있습니다.

이제 자주가다보니 제차는 시동 걸어놓으면 자동으로 찾아가는 듯...ㅎㅎㅎ


처음 이곳을 찾는분은 삼계탕이 왜이리 비싸?....이렇게 생각하실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일단 잡솨봐~~~~그런얘기 싹 들어갑니다.


지금까지 꽁지가 모시고 갔던 지인들 중  다시 재방문하지 않는 사람은 단 한명도 못봤습니다.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가본 사람은 없다는 말이 이런데서 나오지요.

식사하기전 항상 이렇게 차가 나오지요...

다른 양식집의 에피타이저와는 격이 다르지요.

군더더기 하나없이 깔끔한 밥상.

끔...그 자체의 김치.

너무 이뻐서 먹기도 아깝죠?

잎 많이 먹으면 병이 없다는데....

야채샐러드도 이정도는 돼야.....


보기좋은것이 맛도 좋아요~~~

싱싱하고 건강한 맛이 내게 들어옵니다.

샤브샵븜만 먹기엔 오리가 조금 부족할 듯하여 오리반마리....

오리에 구멍이 하나씩 뚤려있는것 보이시죠?

이게바로 이집 화덕에서 훈제를 했다는 증거중에 하나입니다.

일단 흡입 수준으로 먹어주는게 예의....ㅋㅋㅋㅋ

이렇게도 먹어보고

렇게도 먹어보고..이소스, 저소스 찍어서 맛을 보면서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걸 찾아 드세요~~~


오늘은 오전에 밭에서 일하고 보람찬 일도 했으니

내몸에 약초주 한잔 선물합니다. 

오늘 내몸에 선물할 향기주,,,완전 약초주예용...

국화향 그윽한 국화주와 몸이 젊어지는 구기자주.

내게주는 선물.....

단혜는 마음이 젊어지는 국화주로 한잔.

빠가 아들에게 주는 특별한 한잔!....

오전에 텃밭에서 3부부가 쌈채소 수확해서 노숙인쉼터에 기부하고

기쁜 마음으로 점심을 함께 나누니 그 아니 기쁜가...브라보~~~~

오리훈제도 다시한번 데워서~~~

입을 시작합니다....

조으다~~~~~완전 조으다~~~~

드디어 내가 주문한 샤브샤브 나왔습니당~~~

ㅇㅑ채가 충분히 많이 들어있어 뱃속도 편안하고

많이 먹어도 전혀 부담이 없는 샤브샤브~~~

직접 샤브샤브해 먹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한뚝배기로 나오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이건 음식이 아니라 보약이네요~~~~

내 장이 오늘 말끔하게 깨끗해지는 기분....

이 소스도 아주 깔끔한 오리맛을 전해줍니다.

버섯은 몸에 아주 좋다는거 말하면 뭐합니까?

버섯이름 다 알기는 너무 힘들고....

어디에 좋다 설명은 들었으나 우이독경으로~~~

식후엔 국화차로 속이 편안해지게~~~~

삼계탕드신 남자 두분의 그릇입니다.

국물 한방울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클리어~~~~~


이집 사장님 항상 하시는 말씀

"우리집 음식은 고기는 남기셔도 되는데 국물은 남기시면 안됩니다"


가끔은 산양산삼주도 한번씩 마셔주고~~~

에 좋은 약초주 한잔씩 곁들이면 보약이 더 몸속에 전달이 잘되겠죠?

그리고 집에 올때면 꼭 국화차를 한병씩 사오게됩니다.

집에서도 커피 드립해서 마시지만

밤에 블로깅하면서 글쓰고 사진작업할때 국화차 완전 좋아요~~~


이제 명함 안올려도 다 아시겠지만 그래도...

향기나는 터 (이현용대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나리로6번길 7(야탑동 140번지)

031-8017-1717 , 010-3747-8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