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천사 김지유

우리천사 김지유와 분당꽁지의 휴가

분당꽁지 2017. 7. 23. 10:13

할아버지가 사진작가....그러니 할아버지는 사진에 나올일이 거의 없네요.

할머니와 지유엄마가 촬영해준 지유와 하삐의 사진...

함께한 시간은 꿈만 같네요...

우리천사 김지유~~~~사랑해요....

하삐 뽀~~~~하면 백번이면 백번 다 뽀뽀해주는 우리 이뿐지유~~~

ㅅㅏ진촬영을 하고 나면 바로 달려와 보여 달라는 우리 지유....

멋진 하삐 분당꽁지의 모습....ㅋㅋㅋㅋ




보여달라면 하는 표정입니다.



너무도 재미있게 잘 놀아요...



벌써 세번째 의상 등장이네요....




....잔디밭에서....




헤이리에서 커피마시면서

일몰 배경으로



또 하삐 뽀~~~~


벤츠가 나가신다....






프로방스에서


















우리 하삐 껌딱지 지유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