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천사 김지유

김지유와 외식하기 향기나는터 가비양

분당꽁지 2017. 8. 21. 09:29

오랫만에 주말...우리천사 김지유와 데이트 합니다.

사위도 쉬는 일요일이라 딸,사위,우리천사 김지유...그리고 단혜와 나...

아들만 빼고는 모두 출동...

야탑의 건강한 식당 향기나는터에서 삼계탕 한그릇 씩 먹어 주시고....

커피하면 생각나는 가비양으로 이동해서 커피팥빙수 먹어주시고~~~


가비양 텃밭에서 토마토 하나 따서 좋아라 하는 우리천사....

향기나는터에서 점심식사 함께 합니다.

찬색이 아주 예쁘지요?

기 아까울정도로 색이 예뻐요.




기나는터의 특기 차....

랫만에 함께 외출한 우리 김지유양 신났어요....


몸ㅇㅔ 좋다는 오리....먹어줘야죠?....처묵첨묵...



몸에 좋은 약주 한잔씩 건배~~~

김단혜를 위한 삼계탕위에 산양산삼 한뿌리....

나는 야채가 쪼아~~~

단혜의 삼계탕엔 얌전하게 산양산삼 한뿌리가 통째로....

꽁지는 오리링와 야채가 듬뿍....

잘 먹고 ...

가비양으로 커피마시러 고고~~~

가비양 머랭이를 우리 지유는 참 좋아해요....

팥빙수 나와주시고....

우리 지유는 머랭이 앞에서 너나질 않는다....

이번에는 닭을 발견....


텃밭에서 토마토를 하나 따 가지고 왔네요...

팥빙수도 먹어주시고...

함께 팥빙수도 먹어주니 행복한 오늘입니다.

복이 뭐 별건가요?


주말 이렇게 함께하니 행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