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비 개인 후 두물머리 세미원 연꽃과 하늘

분당꽁지 2017. 7. 26. 10:40

지겹게 내리던 비도 그치고 맑은 하늘을 보여준 어제...

두물머리로 고고씽~~~

오후부터 개인다던 하늘이 오전부터 멋진 구름을 연출 해 준다...

서현문화의집 dslr사진반 수강생 두분과 함께 멋진 하늘과 연꽃을 담기위해 출사~~~

이런날은 아무리 더워도 행복합니다.

두물머리로 가 보실까요?

백련과 하늘의 구름이 멋지네요....

이제는 두물머리의 상징이 된 듯 한 배다리...

홍수가 지나간 두물머리....

멋진 하늘과 구름이 나를 반겨준다.

한송이 따다가 차 내려 마시면 좋을 듯....ㅎㅎㅎ

얼마만에 만나는 멋진 하늘인가?

장 화련한 시간은 지났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볼 만 합니다.



쁘다.




능소화



두물머리의 상징.




잠자리 한마리 찬조 출연

여기에 만개했을 때가 피크인데...지나 버렸다.


련은 아직 조금 남아있네요...

선이 예쁜 곳.



곳을 바라보며....


메추리알 세개 후라이~~~

분위기 좋다~~~

한도 속의 그림 같은 건물

..수련....





빅토리아연도 있네요






람 그리기....

밤엔 예쁠 듯

여기도 잠자리 보조출연....

세미원을 나와 수종사로 올라가 두물머리를 바라 보았습니다.

수종사 참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