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푸켓맛집투어 카프리 노이,디노파크,도이창 카페

분당꽁지 2017. 11. 25. 11:26

까론비치에서 열심히 놀다보니 너무 덥다...

뭔가 점심을 먹어야 겠죠?

천천히 걸어서 시내로 고고~~~

이집 저집 돌아다니며 입구이 있는 메뉴판을 검색 스캔히고 들어간집은 바로

카프리 노이 CAPRI NOI~~~~


메뉴판을 보니 우리 모두 만족할 만한 음식들이 있다...고고~~~ 

이탈리안,타이셰프가 있는 집...

우리지유는 식탁위가 제일 편한 듯....

이쑤시개 와 소금을 가지고 온 식탁을 휘두른다.....

하삐는 정리하기 바쁘고 지유는 어지럽히기 바쁘고.....

싱싱한 샐러드....

삐가 좋아하는 안심 스테이크....

라오스에서는 LAO BEER,,,,,푸켓에서는 CHANG BEER가 제일 맛있다....

먹어 먹어~~~

미는 까르보나라를 좋아해요....

지유가 먹을 밥~~~


하늘엔 전깃줄이 천지예요...

우리 어릴적 모습도 이와 비슷 했지요....

ㅇㅕㄱ시 더운 나라의 여름 휴양지 다운 모습이죠?

푸켓...태국에서는 일본처럼 좌측이 차량 통행 방향입니다....

처음 태국에서 운전할때 이점이 제일 힘들더군요...적응이 안돼서....

줄을 지어 손님을 기다리는 툭툭이와 미니 밴들....

가격은 거의 정찰 가격인 듯 다 똑같이 받더군요...

툭툭이 타고 푸나와리조트로 돌아와서 저녁이 될때까지 쉬고.....

일몰 무렵 다시 저녁 먹으러 시내로 고고~~~


양이 무척이나 아름다운 푸켓입니다.

지유어뭉이 검색해서 찾은 곳...디노파크(DINO PARK)

DINO PARK 는 공룡마을으 닮았어요...


지유가 좋아 할꺼라 생각하고 갔는데 지유는 무서워하네요....

이번에도 젊잖케 식탁위에 앉았어요...

메뉴는 아이패드에 사진으로 보여집니다.....

이젠 해외여행 메뉴주문도 어렵지 않아요....

아이패드로 주문하고....

식이 나올때까지 징유는 하삐와 데이트를 즐깁니다....

하삐하고는 아주 잘 놀지요~~~~

왜 하삐학고 지유가 함께 찍힌 사진은 예쁘게 나온게 없을까?....ㅠ.ㅠ

노랑머리 외국인 친구와 소통하는 지유....

커피도 마셔 마셔~~~

갈비찜도 먹어 먹어~~~

지유는 밥 먹어야지...

미는 햄버거~~~

미 하삐는 창맥주로 건배~~~

삐는 육식이 좋아요~~~~

닷가에서 잠시 휴식도 취하고.....

시내관광 시작.....

도이창 커피....

도이창 카에서 또 커피 마시자고 해서......

여전히 식탁위는 지유자리입니다.....

ㅌㅗㅇ상적으로 이쪽 커피들은 다 다크로스팅이 되어 꽁지에겐 잘 안맞아요...

우리손에는 벌써 쇼핑한 보따리가 묵직하게 들려져 있네요...

우리 지유어뭉은 잘도 깍으며 삽니다....ㅋㅋㅋㅋ

우리 지유와 하삐는 코끼리가 그려진 티셔츠를 커플티로 구입했지요...


또 툭투이 타고 푸나와리조트로 올라갑니다.

툭툭이 내부 치창한 수준이 거의 나이트클럽 수준입니다....ㅎㅎㅎ

오늘하루도 잘 놀았습니다...

잘놀고 잘 먹고...여행은 이렇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