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하

분당메모리얼파크 박용하 1월 달기일

분당꽁지 2018. 1. 31. 10:05

오랫만에 낮에 눈이 내리네요.

많이 내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오랫만에 낮에 눈이 내리니 보기 좋네요.

눈내리는 분당메머리얼파크 용하쉼터소식...

한겨울이라 쓸쓸하기는 합니다.

깨끗하게 정리되어있고 성탄절 트리 PYH FRIENDS 트리는 정리 했더군요.


불어오는 바람에 트리가 모두 넘어져 있네요....

힘없이 쓰러진 트리....

쓰러져 있던거 모두 다시 세워 놓고....


이 많이 내리지는 않았어요....


이렇게 또 한번의 달기일이 지나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