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여름휴가

분당꽁지 2008. 8. 8. 13:14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벽에 길을 떠나 제일 먼저 찾은곳은 마애삼존불을 구경하기로 했다....아담하게 지어진 사찰에서 두레박으로 물을 길어 한모금마시고 오솔길로 조금 올라가면 마애삼존불이 기다린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침햇살을 받은 마애삼존불을 구경하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닷가로 가서 딸 하양이와 아들 태양이에게 과자 한봉지 주고 갈매기랑 놀으랑 하고 나는 찍고....ㅋㅋㅋ 어디가나 혼자놀기는 계속된다. 제버릇 뭐 못준다...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딸래미 모델시켜 폼좀 잡아보라구하고 한커트....내딸 이뿌져?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점프샷 찍는다고 몇번씩 높이뛰기 시키고...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섹쉬컨셉으로 한커트....세피아톤으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네마스코프...총천연색으로 한방더~~~~~이건 바바리 걸인가?....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니들은 놀아라~~~책하고 친한 아내는 그늘막 안에서 독서만 즐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엄마야 독서를 하던 말던 우린 놀자....ㅋㅋㅋ...아들과 딸의 손바닥으로 밀어내기 시합...누가 이겼을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군대를 안가서 조준선 정열,정조준도 모르는 아들에게 조준선 정열 가르쳐서 함께 사격....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두 합산점수로 인형은 두개 받아서 딸과,함께간 하양이 칭구에게 하나씩 선물~~~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쑈를하라~~~~해변에서 남친에게 영상통화하고....심심하면 쎌카찍고...애비 카메라가 훨 더 존건디....셀카가 더 좋은가부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질녘이되니 아내도 목이 말랐나보다...션한 캔맥주하나에 노을을 즐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석양의 반짝이는 바다엔 갈매기들이 유유히 노닐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딸과 칭구는 사랑을 표현한다....우정이여 영원하라~~~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석양의 태양에 갈매기도 넣어보고( 재는 통구이 안됐나 몰러....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멋진 오메가 석양을 기다리지만 결코 허락을 쉽게 해주질 않으니 갈매기와 노는 수 밖에...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밤이되니 바닷가 가설무대에선 공연도 이어지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두워진 해변엔 폭죽이 하나둘 터져갈때 우리는 편안히 쉴수있는 집으로 돌아왔다.


 

'충청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형님댁에 왕보리수....  (0) 2009.06.28
외암리 민속마을(분당꽁지가 본)  (0) 2009.04.15
꽃지  (0) 2008.07.23
간월암  (0) 2008.07.19
속리산  (0) 2008.03.19